삼성전자가 제안하는 ‘How to live SMART’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가 제안하는 ‘How to live SMART’
  • 김신애 기자
  • 승인 2011.02.21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짜 스마트한 삶? 아날로그 감성 잃지 않는 것’
스마트폰 사용 증대에 따라 모바일 환경이 급변하는 가운데 삼성전자가 ‘진짜 스마트한 삶’에 대한 화두를 던지며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 활동에 본격 돌입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폰의 일상화로 인해 아날로그적 소통이 약화된 것에 대해 ‘진짜 스마트한 삶이란 디지털의 혜택을 누리면서도 아날로그 감성을 잃지 않는 것’이라 판단, 소비자들과 함께 ‘진짜 스마트한 삶’을 위한 방안을 찾아나갈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 '갤럭시S 호핀' 광고     ©시사오늘

캠페인의 시작은 지난 12일 ‘갤럭시S 호핀’ TV 광고가 처음 공개되면서 부터다. ‘갤럭시S 호핀’ 광고는 “그래도 가끔씩은, 동영상을 잠시 끊고 그녀만을 바라보세요. 끊.임.없.이”라는 멘트를 통해 ‘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목적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버스정류장·극장·카페·택시 등 다양한 공간에서 볼 수 있는 ‘스마트 스티커’도 있다. “여친에게만 문자 날리지 말고 엄마에게도 날려주세요”, “페이스북만 들여다보지 말고 주위사람 얼굴도 돌아보세요”등의 톡톡 튀는 카피로 재미를 더했다.
 
또 삼성전자는 ‘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하고 18일부터 캠페인의 일환으로 ‘갤럭시 S’·‘갤럭시S 호핀’·‘갤럭시 탭’ 등 6종의 갤럭시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갤럭시 패밀리로 스마트하게 사는 6가지 방법’을 제시하는 ‘갤럭시 패밀리2011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스마트 기기를 출시하며 모바일 혁신을 주도해 나갈 뿐 아니라,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디지털의 가치와 아날로그 감성이 결합된 새로운 스마트문화를 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