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홈플러스, ‘썸머킹 사과’ 단독 판매…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양도 서비스’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홈플러스, ‘썸머킹 사과’ 단독 판매…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양도 서비스’ 실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7.1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홈플러스는 여름에만 한시적으로 맛볼 수 있는 초록빛의 국산 품종 사과인 ‘썸머킹 사과’(국내산/5~9입)를 7990원에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 홈플러스

홈플러스, ‘썸머킹 사과’ 단독 판매

홈플러스는 여름에만 한시적으로 맛볼 수 있는 초록빛의 국산 품종 사과인 ‘썸머킹 사과’(국내산/5~9입)를 7990원에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농촌진흥청에 따르면 그동안 여름 사과는 8월 하순이 정상 숙기인 일본 품종 ‘쓰가루 사과’가 ‘아오리’라는 이름으로 7월부터 덜 익은 상태로 유통됐다. 50일 이상 덜 익은 상태로 출하된 아오리 사과는 껍질이 두껍고 질기며 떫은맛이 강하다는 단점이 있었다.

반면 7월 중순부터 출하되는 국산 품종 썸머킹 사과는 다른 품종과 다르게 과실이 푸를 때 수확해 그 상태로 즐길 수 있으며, 식감이 우수하고 과즙이 풍부하다는 특징이 있다.

2013년 봄부터 농가에 묘목이 보급돼 지난해에는 공동 출하로 105톤 가량이 대형마트에서 팔린 바 있는 썸머킹 사과는 올해 경상남도 함양을 비롯해 경상북도 군위·김천·영양·영주, 충청북도 보은, 강원도 철원 등 전국 각지에서 약 350톤 물량이 수확됐다.

롯데홈쇼핑, 어린이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 티켓 판매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오후 4시 40분부터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를 통해 어린이 뮤지컬 ‘공룡메카드 어드벤처 월드’ 티켓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공룡메카드’는 지난해 12월부터 KBS에서 방영되고 있는 순수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이다. 개구쟁이 소년 나용찬이 마을 뒷산에서 살아있는 작은 공룡을 발견하면서부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당일 방송에서는 VIP석, R석, S석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여행 상품권’, ‘공룡메카드 에어매트’ 등을 증정한다.

또한, 주인공 나용찬, 강우람, 루이킴 역을 맡은 배우들이 출연해 뮤지컬을 소개하고, 공연 주요 장면을 즉석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선불카드 양도 서비스’ 실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여행객들은 면세점 이용 편의를 위해 본인의 선불카드를 쉽고 간편하게 양도할 수 있는 ‘선불카드 양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선불카드 양도 서비스 이용기간이 정해진 선불카드를 기간 내에 사용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당장 사용 계획이 없는 선불카드를 주변 지인에게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어 휴가를 앞두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많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양도 신청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양도인, 양수인의 정보와 양도 희망 금액 등을 입력하면 된다. 대한민국 여권을 소지한 내국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5만원 단위로 1일 최대 100만원까지 양도 할 수 있다.

켄싱턴 스타호텔, ‘테라스 온 더 바비큐 패키지’ 출시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설악의 비경을 감상하며 셀프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온 더 바비큐 패키지’를 오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레스토랑 ‘더 퀸’의 야외 테라스에 마련된 프라이빗 가제보에서 1일 4객실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설악의 풍광을 감상하며 캠핑을 떠난듯한 기분과 낭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 객실(1박) △‘더 퀸’ 조식 뷔페(2인) △’더 퀸’ 테라스 셀프 바비큐 세트(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