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르노삼성, 클리오 야간시승 이벤트…인피니티, EDM 페스티벌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8’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르노삼성, 클리오 야간시승 이벤트…인피니티, EDM 페스티벌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8’ 후원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8.1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르노삼성, ‘르노 클리오 익스피리언스 나이트’ 이벤트 진행

르노삼성은 오는 17일부터 29일까지 13일 간 전국 전시장에서 르노 클리오의 야간 시승 경험을 제공하는 익스피리언스 나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바쁘고 무더운 낮 시간을 피해 저녁부터 야간까지 보다 쾌적하고 여유로운 드라이빙을 경험하도록 기획한 특별 이벤트다. 특히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저녁 시간의 활용도가 높아진 고객들에게 여유로운 시승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위해 르노삼성은 전국 전시장의 클리오 시승 시간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더불어 시승을 마친 고객 전원에게 여행용 파우치 세트를 기념품으로 증정하며,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후 8월 중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클리오 위크앤드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르노 트위지 2년 이용권 △제주 켄싱턴 호텔 숙박권 5매 △스타벅스 e기프트 5만 원권 카드 50매 등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시승 신청은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인피니티, EDM 페스티벌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8’ 후원

인피니티 코리아는 오는 9월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개최되는 EDM 페스티벌 '빅시티비츠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8'을 공식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을 표방하는 월드클럽돔은 지난해 국내에서 처음 개최된 바 있으며, 올해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행사에는 전 세계 DJ들의 인기 차트인 'DJ Mag Top 100'에서 1~3위를 차지한 마틴 게릭스, 드미트리 베가스 앤 라이크 마이크, 아민 반 뷰렌이 참가한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월드클럽돔 코리아의 메인 스폰서로서 출연 아티스트들을 위해 패밀리 SUV QX60과 플래그십 세단 Q70 등을 의전차량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 자사의 대표 모델인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과 스포츠 쿠페 Q60을 전시하며, 방문객 대상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젊은 고객층에 인피니티만의 가치와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현대차 정몽구 재단, 장학생 대상 여름캠프 진행

현대차 정몽구 재단은 지난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강원 춘천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기초과학·문화예술 분야 우수 대학(원) 장학생 100여 명을 대상으로 '2018년 온드림 임팩트 장학생 여름캠프'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일상에 찾아 온 여름날의 선물'을 주제로 명사특강과 체험활동을 통해 장학생들이 학업과 인생에 대해 진지하게 되돌아보고 고민하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명사특강에서는 '두려움을 이겨내는 삽질정신'을 주제로 박신영 폴앤마크 이사가 나와 본인의 도전 스토리로 응원 메시지를 전한다. 그리고 김태원 구글 상무와 함께 미래시대의 인재상은 무엇인지 고민하고, 김경일 아주대 교수와 인공지능 시대에 필요한 능력에 대해 함께 탐구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장학생들은 카누와 카트를 타며 즐기는 야외 엑티비티, 장학생 간 서로 우정을 다질 수 있는 레크에이션, 네온사인 만들기 및 티 소믈리에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신수정 재단 이사장은 "장학생으로 자부심을 가지고 학업에 정진하는 한편, 서로 다른 전공을 공부하는 친구들을 만나 우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