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면세점, 외국인 유학생과 ‘백제 문화 탐방’ 진행…홈플러스 F2F, 신상 의류 기간한정 할인 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면세점, 외국인 유학생과 ‘백제 문화 탐방’ 진행…홈플러스 F2F, 신상 의류 기간한정 할인 행사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8.3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면세점은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외국인 유학생 중 약 100명과 함께 한국 문화 탐방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외국인 유학생과  ‘백제 문화 탐방’ 진행

롯데면세점은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외국인 유학생 중 약 100명과 함께 한국 문화 탐방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글로벌 앰버서더는 롯데면세점이 메디힐장학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약 10억 원을 들여 진행 중인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지난 3월 발대식을 가졌다.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양사는 1년간 42개국 400여 명의 재한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국내 관광 체험을 지원하고 나아가 세계 각국에 한국 관광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서울역에서 출발한 장학생들은 충청남도 부여의 백제역사문화단지와 부소산성·백마강을 거쳐 공주한옥마을에서 전통 문화 체험까지 마칠 예정이다.

홈플러스 F2F, 신상 의류 기간한정 할인 행사

홈플러스는 F2F 가을 의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전 점에서 품목별 3000원·5000원 가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몸매보정 효과를 더한 여성용 데님 팬츠, 활동성을 강화한 남성용 데님 팬츠 등 성별, 연령대별 다양한 기능성 데님 팬츠를 마련했다.

여성복의 경우 몸매보정 효과를 더한 ‘3D 데님 팬츠’를 저렴하게 선보인다. 기존 출시됐던 ‘바디쉐이핑 데님’을 업그레이드해 전체적인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데님팬츠로 바디라인에 맞춘 입체패턴을 넣어 힙라인을 볼륨감 있어 보이게 만들었다.

남성복의 경우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높인 ‘컴포터블 데님 팬츠’를 선보인다. 최근 여성 못지않게 체형 별 팬츠 핏을 따지는 남성 그루밍족이 늘면서 스트레이트핏, 슬림핏, 테이퍼드핏 등 다양한 스타일을 마련했다.

BGF리테일, ’대형 싱크홀’ 아파트 피해 지역에 긴급구호

BGF리테일은 연이은 폭우로 ‘대형 싱크홀’(땅꺼짐) 피해를 입은 서울시 금천구 지역에 생수, 즉석밥, 컵라면, 생활용품 등 1000만원 상당의 긴급구호물품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8일 밤부터 31일 새벽까지 서울에 시간당 최대 70mm가 넘는 폭우가 쏟아져 서울 금천구 가산동의 한 아파트 인근 도로에 대형 싱크홀(땅꺼짐) 현상이 발생해 150여명의 이재민이 발생했다.

이에 BGF리테일은 행정안전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핫라인을 구축하고 지원 접수 2시간만에 생수, 컵라면, 생활용품 등 긴급구호물품을 피해를 입은 금천구 지역에 긴급 지원을 완료했다

이번 지원은 2015년에 행정안전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맺은 ‘재난 예방 및 구호에 대한 업무 협약’에 따라 BGF리테일이 조성한 재원으로 마련됐다.  

NS홈쇼핑, 개국 17주년 ‘NS식품최강전’ 특집방송

NS홈쇼핑은 9월 1일 개국 17주년을 맞아, 1일과 2일 ‘NS식품최강전’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농협 수호천사 햅쌀’(1일 낮 12시 50분, 2일 밤 10시 15분), ‘김성환의 남도 갓김치’(1일, 오후 1시 30분), ‘영월농협 햇고춧가루’(2일 밤 9시 35분)를 판매한다.

농협 수호천사 햅쌀은 2018년 갓 수확한 햅쌀을 주문 후 도정하여 배송함으로써 신선한 밥맛을 자랑한다. 깨끗한 환경의 전남 고흥에서 재배하고, GAP우수농산물관리시설로 인증받은 미곡종합처리장(RPC)에서 가공해 품질이 우수하다.

김성환의 남도 갓김치는여수에서 갓 수확한 갓을 사용해 만든 남도식 갓김치다. 전라남도지사 인증 우수 농수특산물인 갓뿐만 아니라 100% 국내산 농산물만을 사용하며, HACCP 지정업체에서 제조한 상품이다.

영월농협 햇고춧가루는 100% 영월 고추만 엄선해 만든 상품이다. 고추 수매부터 출고까지 총 16단계의 제조공정을 HACCP 지정 시설에서 관리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