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KGC인삼공사,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경동나비엔,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KGC인삼공사,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경동나비엔,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9.1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KGC인삼공사, 2018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KGC인삼공사는 2018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채용 부문은 일반사무, 제조, R&D 등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KGC인삼공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4일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인적성검사, 역량기술서 평가·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KGC인삼공사 측은 "청년 일자리 창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119년 뿌리 깊은 신뢰를 지켜온 글로벌 종합건강기업 KGC인삼공사와 함께 바른길을 걸어갈 재능 있는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따.

동원그룹, 2018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동원그룹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전했다.

이번 채용에서 동원그룹은 동원엔터프라이즈, 동원산업, 동원F&B, 동원시스템즈, 동원홈푸드, 동부익스프레스 등 9개 주요 계열사, 경영지원, 영업, 마케팅, 생산, 건설, 물류, IT 등 부문에서 인재를 찾는다.

채용 대상은 4년제 대학 졸업자,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 등이며, 서류접수는 다음달 4일 오후 2시까지 동원그룹 채용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동원그룹은 전국 23개 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와 채용상담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채용상담회는 인사 담당자와 현장 모의면접 형태로 진행되며, 결과에 따라 서류전형 시 가산점이 부과된다.

골프존, '2018 땡스기빙' 이벤트 개최

골프존은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한정판 선물을 선착순 증정하는 '2018 땡스기빙'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파크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회원 로그인 후 18홀 기준 미니라운드와 익스트림골프, 투비전 라운드 달성 횟수를 채우면 된다.

각 미니라운드 1회, 익스트림 골프 1회, 일반 18홀 라운드 1회를 달성 시 선착순 5000명에게 골프존파크 3000원 모바일 이용권을, 각 미니라운드 2회, 익스트림 골프 2회, 일반 18홀 라운드 4회를 달성 시 선착순 5000명에게 한정판 골프존파크 네임택과 모자를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파스쿠찌, 동절기 시즌 음료 5종 출시

SPC그룹 계열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동절기 시즌 음료 5종을 출시했다고 18일 전했다.

이번 음료 5종은 신제품 3종 '시그니처 쑥라떼', '시나몬 라떼', '히비스커스 뱅쇼' 등과 동절기에만 판매하는 계절한정 제품 2종 '자색고구마 라떼', '레몬유자차'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대는 5500~6500원이다.

파스쿠찌 측은 "환절기를 맞아 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음료를 선보였다"며 "매 계절마다 다양한 원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동나비엔,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선정

경동나비엔은 2018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개발한 품질 평가 모델로,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 우수성과 만족도를 측정해 각 부문별 1위를 선정한다. 올해는 총 89개 제품·서비스군, 323개 기업에 대한 온라인·개별면접 조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중 경동나비엔은 '콘덴싱 가스보일러', '가스보일러' 부문과 '온수매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경동나비엔 측은 "지난 40년 간 오로지 친환경 고효율 기술 개발에 매진하며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에 앞장서왔듯, 앞으로도 소비자의 삶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