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 '기가 시큐어 WiFi UTM' 출시…SKT, 1020 음원 발표 'Station X 0' 주인공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 '기가 시큐어 WiFi UTM' 출시…SKT, 1020 음원 발표 'Station X 0' 주인공 공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0.0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1020 음원 발표 'Station X 0' 주인공 공개

SK텔레콤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는 음원 프로젝트인 STATION X 0(이하 스테이션 영)의 다음 주인공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스테이션 영의 다섯 번째 주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존 레전드(John Legend)와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로, 두 사람의 듀엣곡 Written In The Stars(리튼 인 더 스타스)가 오는 19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T, 유무선 네트워크 보안 서비스 '기가 시큐어 WiFi UTM' 출시

KT는 중소기업 내부의 정보보안 솔루션과 유무선 네트워크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기가 시큐어 WiFi UTM'(GiGA secure WiFi UTM)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기가 시큐어 WiFi UTM은 정보보안 장비인 UTM(Unified Threat Management)과 유무선 네트워크 기능을 제공하는 AP(기지국) 단말기능이 결합된 상품이다.

별도의 보안시설 구축, 운영인력, 유지보수가 어려운 소규모 기업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방화벽, VPN 등 UTM의 기능과 악성코드 사이트·유해 사이트 차단 및 WiFi 서비스 등을 약정 기간에 따라 월 1~2만원의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된다.

야놀자디자인랩, '야놀자 C&D'로 사명 변경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자회사 '야놀자디자인랩'이 '야놀자 C&D'(Construction & Design)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8일 밝혔다.

야놀자는 오프라인 영역의 중심 사업인 디자인과 시공 분야를 보다 전문화하고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사명을 변경키로 했다.

야놀자 C&D는 디자인부터 시공에 이르는 모든 공정에 대해 숙박분야에서 노하우를 쌓아온 숙련된 전문가들이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건설사로써의 업계 위상을 보다 공고히 할 계획이다. 대표이사는 야놀자 임상규 부사장이 겸직하게 된다.

여기어때, 한글날 앞두고 서체 '잘난체' 출시

종합숙박 앱 1위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오는 9일 한글날을 하루 앞두고, 첫 전용서체인 '잘난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잘난체는 여기어때 BI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한글 2350자, 라틴 94자, 약물 986로 구성했다. 여기어때 캐릭터인 콩이의 딩벳(폰트 아이콘) 10종도 함께 공개된다.

이에 따라 여기어때는 잘난체를 개인과 기업을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인쇄물, 광고물, 온라인 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다만 글꼴을 유료로 판매하거나 임의 수정, 개작은 허가하지 않았다. 여기어때는 잘난체의 전용 웹 페이지를 개설해 직접 사용해보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LG전자, 美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상영

LG전자는 지난 6일(현지시간) SNS를 통해 팬들이 신청한 뮤직비디오와 응원메시지를 뉴욕 타임스스퀘어 LG전자 전광판에 상영했다고 8일 밝혔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시카고, 뉴욕 등지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는 동시에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BTS 스튜디오'를 운영했다.

특히 LG전자는 방탄소년단의 미국 공연기간 중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들과 BTS 스튜디오의 콘텐츠를 공유하며 소통했다. 이 콘텐츠는 한 달여 동안 6200만뷰를 기록한 바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