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쿠팡, 북포라이프 '선물' 테마 오픈…KGC인삼공사, 창업 119주년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쿠팡, 북포라이프 '선물' 테마 오픈…KGC인삼공사, 창업 119주년 프로모션 진행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11.2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쿠팡, 북포라이프 신규 테마 '선물' 오픈

쿠팡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북포라이프' 카테고리 내 신규 테마 '선물'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선물 테마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고 싶은 맞춤 선물'이라는 주제로 아이, 부모님, 친구, 연인 등 4가지 서브테마로 구성됐다. 서브테마에서는 각 대상별로 토이북, 완구, 공연티켓, 다이어리, 포토북, 크리스마스 용품 등 도서 외에 함께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쿠팡 측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선물을 주고받는 일이 많은 시기에 의미 있는 선물로 책 선물이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매달 새로운 테마를 제안해 고객들에게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의 북포라이프는 책과 트렌드를 함께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테마관으로 매달 새로운 테마를 선정해 책과 다양한 상품을 추전하는 카테고리다.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커버쿠션모이스처로즈페탈 스페셜에디션' 한정 출시

LG생활건강은 연말을 맞아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로즈페탈 레드&골드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29일 전했다.

이번 제품은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아시아나항공과 진행하고 있는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레드&골드 쿠션 기획'과 '레드 쿠션 및 스페셜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레드 쿠션 기획'으로 구성됐다. 입체적인 장미꽃 디자인을 레드, 골드 컬러로 강조한 게 특징이다.

오휘 측은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이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한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를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인 것"이라며 "연말 화사한 메이크업은 물론 주목받는 홀리데이 아이템으로도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KGC인삼공사, 119주년 창업기념일 기념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는 119주년 창업기념일을 맞아 오는 30일부터 17일 간 프로모션을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홍삼달임액 지'(90ml, 30포) 구매 시 '홍삼분'(90g), '홍삼달임액 절삼'(90ml, 96포) 구매 시 '홍삼달임액 양삼 15지'(50ml*7포) 2개를 추가 증정하며, '홍삼달임액 양삼15지/20지'(90ml, 48포) 또는 '홍삼달임액 양/절'(90ml, 30포) 구매 시 '홍삼달임액 양삼 15지'(50ml, 7포)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화애락 이너제틱'(20포) 6개 구매 시 '화애락 이너제틱'(20포) 1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알파프로젝트'와 '굿베이스' 제품 구매 시에도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2배 적립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제과, 제17보병사단과 '1사1병영' 업무협약 체결

롯데제과는 지난 28일 제17보병사단과 1사1병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롯데제과는 제17보병사단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안보와 경제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는 방침이다. 1사1병영은 군의 사기 진작과 민·군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기업과 군부대가 1 대 1로 협약을 체결해 상호협력을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롯데제과 측은 "롯데제과와 17사단은 지리적으로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다. 이는 17사단 장병들이 우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주고 있다는 의미"라며 "롯데제과와 17사단이 서로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과 군대로서 함께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