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앤쇼핑, 모바일 콘텐츠 확대…공영홈쇼핑, 우리 농수축산물 구매시 경품·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홈앤쇼핑, 모바일 콘텐츠 확대…공영홈쇼핑, 우리 농수축산물 구매시 경품·할인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9.01.0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신세계면세점이 새해를 맞아, 2월 21일까지 신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신년 맞이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새해를 맞아, 2월 21일까지 신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명동점, 강남점, 인천공항점에서 KB국민카드, BC카드(QR결제 포함), NH농협카드 등 제휴 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8만 원까지 선불카드를 지급한다.

SKT, KT, LG U+ 3대 통신사와의 제휴혜택도 선보인다. 통신사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하며, 통신사 멤버십 등급이 골드 또는 VIP 이상인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등급 또한 골드로 승격해 준다.

한편 강남점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최대 15%까지 할인 가능한 골드 멤버십 부여와, 선불카드 5천원 증정 및 쉑버거와 파운틴 음료 등도 함께 선물한다.

홈앤쇼핑, 마이마스터즈와 모바일 콘텐츠 확대 협약

홈앤쇼핑은 핸드메이드 플랫폼 ‘마이마스터즈’와 함께 모바일 시너지 확대·영세 소상공인 판로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모바일 콘텐츠 다양화를 통한 모바일 시너지 강화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 고객기반 확보 △오프라인과 O2O 플랫폼 확대 등 다양한 시너지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마이마스터즈는 수공예 작가 및 제작자들의 핸드메이드 플랫폼으로서 백화점 정규 매장 및 장·단기 팝업스토어, 아카데미 및 문화센터 작가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핸드메이드 플랫폼 사업을 통해 △1인 공방, 1인 창조기업, 사회적기업 등의 판로지원 △경력단절 여성, 예술전공자, 농어촌지역 등 영세소상공인의 일자리 창출 △스타트업과 내부자원 공유를 통한 개방형 혁신 등 공익적 가치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향후 홈앤쇼핑은 마이마스터즈가 기존에 운영 중인 백화점·대형몰 입점 매장을 확대하고, 직영점 운영과 가맹 사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중장기적으로는 홈앤쇼핑 모바일 앱 내 핸드메이드 전문몰을 오픈해 우수 디자인 브랜드를 육성할 방침이다.

NS홈쇼핑, ‘2019 부자돼지요’ 프로모션 진행

NS홈쇼핑은 황금돼지 해를 맞아 1월 한달 동안 2019명에게 금을 경품으로 내건 ‘2019 부자돼지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행사는 NS홈쇼핑 TV, 몰, 모바일, NS샵플러스를 통해 진행되며, 행사기간 3개(회) 이상 구매 고객 중 19명을 추첨해 ‘황금돼지 골드바 37.5g(약 10돈)’을 제공하고, 1개(회) 이상 구매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황금돼지 1g’을 제공하는 행사다.

당첨자는 2월 11일 모바일 당첨자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경품 행사와 함께 ‘골드쿠폰’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또 TV상품 모바일앱 구매 고객 중 돼지띠 고객 전원(1947년, 1959년, 1971년, 1983년, 1995년생 한정)에게 20% 할인 골드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공영홈쇼핑, 새해 맞이 경품 이벤트 진행

공영쇼핑은 새해를 맞아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우리 농축수산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대박나라 2019’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TV방송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현금 2000만19원을, 10명에게는 순금 골드바 37.5g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1만명에게 적립금 2019원을 증정한다. 방송상품 구매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게릴라, 렌탈, 여행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모바일 구매 시 굴비∙전기그릴∙곶감 등 각종 설 선물세트를 즉시할인 및 적립까지 받을 수 있는 ‘대박설날’ 행사도 진행한다. 8일부터 30일까지 공영쇼핑 온라인몰 메인화면의 대박설날 행사 상품 구매시 5% 즉시 할인과 5% 적립을 동시에 제공한다.

전자랜드, 졸업입학 시즌 ‘노트북은 처음이지?’ 행사 진행

전자랜드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노트북은 처음이지?’ 행사를 진행, 장기 무이자 결제 및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노트북을 100만원 이상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24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노트북 또는 조립PC를 1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최고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캐시백 혜택은 전자랜드제휴 삼성카드 결제고객에게만 적용된다.

전자랜드는 기존 고객들의 위한 행사도 별도로 마련했다. 휴대폰 문자로 행사내용을 받은 전자랜드 멤버십 고객이 노트북을 처음으로 구입하면 5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또 문자를 수신한 삼성카드 회원이 삼성카드로 결제 시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기존 고객들을 위한 혜택은 일부 행사제품 구입시에 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전자랜드가 대폭 할인하는 제품은 삼성전자 노트북 Pen S와 LG전자 그램17이다. 전자랜드가 마련한 다양한 금융혜택을 모두 활용 시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