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푸조, ‘푸조 SUV 데이 전국 시승행사’ 실시
푸조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푸조 SUV 데이 전국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푸조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신형 엔진과 변속기를 탑재해 한층 향상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2019년형 푸조 SUV 모델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시승행사를 마련했다.
시승 행사는 전국 18개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승모델은 2019년형 푸조 2008 SUV, 3008 SUV 그리고 5008 SUV로 꾸려진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후 지정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이번 전국 시승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조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푸조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드코리아, ‘2019 포드·링컨 아카데미’ 개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지난 13일 서울 드래곤시티에서 지난해 최고 판매실적을 거두는데 기여한 세일즈와 서비스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직원들을 시상하는 ‘2019 포드·링컨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400여 명의 포드코리아 임직원 및 포드·링컨 공식 판매 딜러사인 선인자동차, 프리미어모터스, 더파크모터스의 세일즈 컨설턴트와 서비스 담당자들이 참석해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2019년 주요 사업목표 및 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포드, 링컨 모두 한국 시장에 공식 출범한 이래 최고의 판매실적을 거뒀다"며 "2019년도 SUV 시장의 높은 성장이 예상되는 만큼 수입차 시장에서 포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전사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와이즈오토, 7인승 럭셔리 중형 밴 '브이스타' 출시
와이즈오토는 7인승 중형 밴 '브이스타'(V-Star)를 출시하고 럭셔리 중형 밴 시장에 새롭게 진출한다고 14일 밝혔다.
브이스타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표 중형 밴인 브이 클래스(V-Class)의 북미 버전인 메트리스(Metris) 모델을 직접 수입, 와이즈오토만의 독창적인 바디빌더 기술과 노하우를 적용해 재탄생 시킨 모델이다.
특히 모든 브이스타 시리즈는 VIP 고객 개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제작 비스포크 서비스 방식으로 제작된다. 해당 작업은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약 2600평 규모의 자체 컨버전 센터에서 이뤄진다.
이번에 출시된 7인승 브이스타는 전장 5190mm, 전고 1910mm로, 럭셔리 대형밴 유로스타보다 높이가 43cm 낮고 길이는 73cm 작아 차체 크기의 문제로 유로스타를 선택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