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쿠팡, 애플 신제품 본격 판매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쿠팡, 애플 신제품 본격 판매 시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5.03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쿠팡에서 애플 신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쿠팡
쿠팡에서 애플 신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쿠팡

쿠팡, 애플 브랜드관에서 신제품 판매

이제 애플 신제품도 로켓배송으로 간편하게 받아 볼 수 있다. 쿠팡은 애플의 신제품 iPad Air, iPad mini 5를 쿠팡의 ‘Apple 브랜드관’에서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쿠팡은 애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iPad Air와 iPad mini 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각 Apple Pencil 1세대 3만원,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고객이 애플 신제품을 구매하면 차주 목요일에 할인쿠폰이 자동 발급되는 형태다.

쿠팡의 Apple 브랜드관에서는 오직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다음달 1일까지 Apple Watch Series 4 GPS 모델을 구매하면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4만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올해 말까지 Apple 브랜드관에서 MacBook을 구매하는 전고객에게는 MS Office 2019 정품 5만원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농심,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 꿈동산’ 꾸며

농심이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 앞마당을 ‘농심 어린이 꿈동산’으로 꾸미고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스낵집 만들기, 농심 너구리 캐릭터와 함께하는 기념촬영, 풍선아트 만들기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스낵집 만들기는 동작구 관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와 가족 400명을 대상으로 별도 진행된다. 또한 가면극과 저글링, 우쿨렐레 공연과 함께, 라면 탑 쌓기,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등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행사를 찾은 가족에게는 새우깡, 백산수, 카프리썬 등 농심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패키지를 선착순 증정하고 하루 동안 주차장도 무료 개방한다. 행사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다.

맥도날드, 어린이날 맞아 ‘해피밀 데이’ 진행

맥도날드는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들에게 해피밀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해피밀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맥도날드는 어린이날 당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전국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찾는 보호자를 동반한 만 7세 이하의 어린이에게 선착순 100명 한정 해피밀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4일부터 7월 28일까지 전국 127개 레스토랑에서 매주 주말 및 공휴일마다 ‘로날드 맥도날드(Ronald McDonald)’가 레스토랑을 찾아가는 행사를 마련하고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날드 방문 매장 및 스케줄은 맥도날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

파리바게뜨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카카오페이로 2만5000원 이상 결제 시 소비자에게 5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의 멤버십 10% 혜택도 중복 제공한다.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에서는 ‘5월의 페이왕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앱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해피콘(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