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쌍용차, 우수 오토매니저 대상 워크숍 실시…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 5월호 발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쌍용차, 우수 오토매니저 대상 워크숍 실시…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 5월호 발간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5.1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성자동차, ‘위드 한성’ 5월호 발간·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with Han Sung) 5월호를 발간하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5월호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관련된 컨텐츠들이 다양하게 담겼다. E220d 4매틱 익스클루시브 모델을 벤츠의 ‘패밀리카’로 소개하며, 이에 부합하는 특장점들을 분석했다. 또한 가족을 위해 준비된 벤츠 차량의 다양한 편의기능과 안전기능에 대해서도 상세한 설명을 담았다.

자동차 상식과 관련해서는 운전자와 가족 동승자를 위해 틴팅작업이 갖는 중요성과 자동차 수신호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라이프스타일 관련 페이지에는 가정을 행복하게 하는 ‘존중의 대화법’, 가족 스포츠인 ‘마라톤’, 가족과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폴라로이드’에 대한 콘텐츠가 담겼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오는 17일부터 29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한성자동차가 수입차 업계 최초로 모든 서비스센터의 KS인증을 획득한 것과 관련, 해당 소식을 담은 페이스북 컨텐츠를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가 이뤄진다. 추첨된 고객에는 메르세데스-벤츠 모자가 주어진다.

한불모터스, 푸조 인증 중고차 공식 홈페이지 오픈

푸조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15일 푸조 인증 중고차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인증 중고 사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푸조 인증 중고차 서비스 런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브랜드 가치 향상과 고객 서비스 강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푸조의 인증 중고차량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는 최신 푸조 CI를 적용하고, 직관적이고 심플한 형태로 차량정보를 살펴보기 쉽도록 디자인됐다.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오는 2020년 서울 장한평에 새롭게 오픈하는 한불모터스 복합비즈니스센터에 들어설 예정이며, 현재는 장한평역 인근 카서울닷컴에 전시공간을 운영 중이다.

한불모터스는 푸조 인증 중고차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5월 한 달 간, 푸조 파이낸스를 통해 1000만 원 이용시 24개월, 2000만 원 이용시 2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보증 연장 프로그램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및 방문을 신청하고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푸조 고급 우산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쌍용차, 우수 오토매니저 대상 워크숍 실시

쌍용자동차는 14일 안성 인재개발원에서 작년 우수한 영업 실적을 거둔 오토매니저(AM, 영업직 사원) 69명을 대상으로 안성 워크숍을 실시, 판매 역량 강화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쌍용차가 지난해 9년 연속 내수 증가세를 기록하며 업계 3위를 달성하는데 기여한 오토매니저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한편, 전문 교육을 통해 자부심과 사기 진작을 도모하고 영업 역량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2019년 자동차 산업 및 시장 트렌드를 살펴보는 것을 시작으로 △올해 사업계획 및 비전 발표 △판매 목표 설정 △우수 판매사례 공유 △사외강사 특강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예병태 쌍용차 대표이사는 "영업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는 우수한 오토매니저들 덕분에 올해도 10년 연속 내수 성장세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오토매니저들의 역량 강화 및 판매 확대를 위해 통합적인 영업지원 체계를 마련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방안들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