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예천 곤충바이오엑스포 온라인 홍보단 출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2012년 예천 곤충바이오엑스포 온라인 홍보단 출발
  • 이민정 기자
  • 승인 2012.05.1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부터 농업인, 전문가 등 86명의 다양한 직군으로 구성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이민정 기자]

예천 곤충엑스포 조직위원회가 지난 11일, 86명의 ‘2012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온라인 홍보단’의 발대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온라인 홍보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오후 2시에 진행된 발대식에는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조직위원장 이현준 군수를 비롯해 관계 공무원, 홍보단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수여와 온라인 홍보 특강이 진행됐다. 
    

▲ 예천군은 '2012 곤충바이오엑스포'를 위한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들어갔다.

온라인홍보단은 온라인매체 활용능력이 있고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학생부터 농업인,전문가 등 다양한 계층의 인원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행사가 종료되는 8월말까지 온라인 소셜미디어를 통한 행사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UCC 제작, 행사 관련 아이디어 제안, 온라인 현장 중계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일반인들과 조직위원회 사이에서 소통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학생 홍보단에는 활동 내용에 따라 봉사 시간도 인정된다.
 
한편, ‘2012 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는 곤충 산업 도시 예천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곤충전문 체험박람회로 2007년 전국 최초 곤충전문 엑스포인 ‘곤충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예천군이 5년 만에 개최하는 야심찬 행사이다.

행사는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19일까지 23일간 열릴 예정이며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은 물론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전시부터 체험 행사, 지역 축제까지 연계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