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이시영, '아슬 아슬 옆라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이시영, '아슬 아슬 옆라인'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09.1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컨번션디아망에서 열린 KBS 2TV 월화드라마 '포세이돈'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이시영이 아찔한 옆 트임 드레스 입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포세이돈'은 국내 최초로 '해양경찰 미제사건 수사대'의 리얼스토리를 담은 '신개념 수사극'으로 국토 면적의 4.5배에 달하는 대한민국 바다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해양범죄들의 해결하기 위해 나선 해양 경찰들의 고군분투기를 그려낼 예정으로 오는 17일 첫방송된다.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컨번션디아망에서 열린 KBS 2TV 월화드라마 '포세이돈'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이시영이 아찔한 옆 트임 드레스 입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컨번션디아망에서 열린 KBS 2TV 월화드라마 '포세이돈'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이시영이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제작발표회를 참석하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컨번션디아망에서 열린 KBS 2TV 월화드라마 '포세이돈'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이시영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컨번션디아망에서 열린 KBS 2TV 월화드라마 '포세이돈'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이시영이 사랑스러운 표정을 지으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