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교촌치킨, QSC 모니터링요원 ‘미스터리샤퍼’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교촌치킨, QSC 모니터링요원 ‘미스터리샤퍼’ 모집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1.0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교촌_이미지자료] 교촌치킨, QSC 모니터링요원 미스터리샤퍼 모집
 교촌치킨, QSC 모니터링요원 미스터리샤퍼 모집 포스터 ⓒ교촌치킨

교촌치킨, QSC 모니터링요원 ‘미스터리샤퍼’ 모집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QSC 모니터링요원인 미스터리샤퍼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교촌 미스터리샤퍼는 교촌의 차별화된 QSC(품질, 서비스, 위생) 관리 시스템을 매장과 제품을 직접 만나는 고객 관점의 데이터를 통해 보완·발전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교촌 미스터리샤퍼는 서울, 인천 및 5대 광역시 매장을 대상으로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진행되며 총 55명의 모니터링 요원을 선발한다. 선발된 요원에게 주 1회씩 4주 동안 지역 가맹점을 방문해 QSC(품질, 서비스, 위생) 점검 활동을 미션이 주어지며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고객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은 8일까지 진행된다. 참가자 접수는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할 수 있다. 미스터리샤퍼 요원 선정 발표는 오는 13일 개별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쿠팡, 연중 최대규모 ‘쿠팡 땡큐 위크’ 시작

쿠팡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대축제 ‘쿠팡 땡큐 위크(Coupang Thank You Week)’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가전, 출산유아동, 뷰티, 생활용품, 패션, 식품 등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 115만 여개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이슨, 뱅앤올룹슨, LG전자 등 글로벌 브랜드 가전부터 프라다, 펜할리곤스 고급 향수, 예비엄마에게 인기 있는 피셔프라이스, 소르베베 등 육아 필수 브랜드, SNS에서 화제를 끌고 있는 중소기업 히트상품까지 국내외 인기상품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이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만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쿠팡은 땡큐 위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7시 ‘오늘의 특가’를 통해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로켓배송 상품에 사용 가능한 ‘시크릿 땡큐쿠폰’도 랜덤으로 오픈 후 일주일간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시크릿 땡큐쿠폰은 쿠팡앱에 접속한 후 ‘내 할인’ 코너에서 매일 오전 7시에 확인 가능하다. 특히 행사 첫날인 4일에는 네이쳐스웨이, 나우푸드, 재로우를 비롯한 로켓직구 전품목을 1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 아울렛관’에서는 가전·디지털, 출산유아동, 주방용품,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국내외 대표 브랜드 상품을 상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주제별로 제품을 분류한 ‘카테고리관’,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모두 모은 ‘브랜드관’도 준비했다. 

홈앤쇼핑,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개최 

홈앤쇼핑이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지난 2일 ‘가족 초청의 날’ 행사를 열었다.

이날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열린 가족 초청의 날 행사에는 임직원 36가족, 총 155여 명이 참석했다. 가족 초청의 날은 1년에 2번 열리며 지난 5월 행사 때는 34가족 136여명의 가족들이 함께했다. 회사를 위해 애써 온 임직원을 지원해 준 가족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워라벨이 중요시되는 시대의 흐름을 반영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는 △회사소개 △방송시설 및 사무 공간 견학 △점심식사 △코미디쇼 공연의 순서로 진행됐다. 홈앤쇼핑은 내년 상반기에 예정돼 있는 가족 초청의 날 행사’를 더욱 알차게 준비할 계획이다. 

고동우 오비맥주 대표, 지역아동센터 일일 영어교사로 나서

고동우 오비맥주 대표가 지난 1일 서울 송파구 해오름 지역아동센터에서 열린 ‘해피 라이브러리 영어교실’에 일일 영어교사로 나섰다.

이날 임직원 재능기부 봉사단의 일원으로 참여한 고 대표는 영어로 자기소개하기,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과일과 채소 영어 발음과 철자 익히기 등의 수업을 실제 과일과 야채, 낱말 카드를 활용해 흥미롭게 펼쳤다. 해오름 지역아동센터 아동들도 직접 영어로 준비, 연습해온 질문을 고동우 대표에게 하며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했다.

해피 라이브러리 영어교실은 오비맥주 임직원 봉사단이 방과 후 과외활동이 어려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임직원 재능기부 봉사활동이다. 낙후지역아동센터를 최신 시설로 개선하고 각종 교육 자재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오비맥주 해피 라이브러리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이다. 지난 9월 첫 수업을 시작으로 다음달 6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운영된다.

이번 해피 라이브러리 영어교실이 열리고 있는 해오름 지역아동센터는 지난해 5월 오비맥주가 새롭게 단장한 ‘해피 라이브러리’ 6호로 매년 지역아동센터를 선정해 영어교실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