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고객 응대 직원 대상 ‘나눔 플러스 힐링 디너’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증권, 고객 응대 직원 대상 ‘나눔 플러스 힐링 디너’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1.11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마음 나누고, 고객 응대 직원 스트레스 절감 위해 마련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KB증권 '나눔 플러스 힐링 디너'를 기념해 김영길 WM부문장(왼쪽에서 여섯번째)과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증권
KB증권 '나눔 플러스 힐링 디너'를 기념해 김영길 WM부문장(왼쪽에서 여섯번째)과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증권

KB증권은 지난 7일 고객센터 고객응대 직원들을 대상으로 '나눔 플러스 힐링 디너'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쌀쌀한 가을밤! 마음을 통해 전하는 따뜻함'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감정 노동 근로자인 고객응대 직원들에게는 스트레스 해소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기부금으로 마련한 후원 물품을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는 기부행사와 고객 응대 직원들을 위한 '힐링 디너'로 구성됐다. 

우선, 권용욱 고객센터장과 임직원들은 일주일간 모금활동을 통해 모은 기부금으로, 목1동 주민센터에 물품을 전달했다. 

이후 박정림 사장과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힐링 디너' 행사는 마음을 전달하는 동료들의 깜짝 편지 공개와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레크레이션 활동, 임직원 간 소통의 시간 등이 진행됐다. 

권용욱 고객센터장은 "직원뿐만 아니라 소외된 이웃을 위해 준비한 이번 행사가 직원들에게는 근무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및 주변 이웃에게는 따뜻한 마음과 에너지를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어 "직원의 행복과 소외된 이웃을 함께 돌아보며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나눔플러스 힐링디너가 KB증권 고객센터의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것"이라고 말했다. 

Tag
#KB증권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