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 jTBC '인수대비' 합류…티아라 함은정과 호흡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백성현. jTBC '인수대비' 합류…티아라 함은정과 호흡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10.2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배우 백성현 (사진제공=싸이더스 HQ)

배우 백성현이 jTBC 드라마 '인수대비'에 합류, 다시 한 번 안방 여심 사냥에 나선다.

백성현은 종편채널 jTBC 개국 특별기획 '인수대비'에서 풍부한 학식과 따뜻한 심성을 지닌 수양대군의 아들 도원군 역을 맡았다.

jTBC 개국 기념으로 방영되는 드라마 '인수대비'는 왕비가 되겠다는 큰 야망을 품고 수양대군의 며느리가 되는 주인공 인수대비를 중심으로 그녀에 맞서는 폐비 윤씨, 그리고 조선 왕조 최초의 대비 정희왕후의 갈등을 그린다.

특히 조선 6대 왕조를 실감나게 그리는 것은 물론, 사대부들이 중심이었던 조선시대를 여인들의 눈으로 바라본 작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극중 백성현이 맡은 도원군은 수양대군(김영호 분)과 정희왕후(김미숙 분) 사이에서 태어나 훗날의 인수대비(채시라 분)와 혼인을 하게 되는 인물이다.

아버지 수양대군과는 달리 인간적이고 세심한 성격의 소유자로 학식이 깊으며 사람과 세상을 보는 혜안이 넓어 모든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또한 어린인수 역을 맡은 함은정과 사랑스러운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영화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에 이어 또 한번 명품 사극 연기를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 '명성황후', SBS '왕과 비' 등 사극을 집필해 온 정하연 작가와 SBS '그대 웃어요', MBC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등을 제작한 이태곤 PD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인수대비'는 오는 12월에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