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CGV와 롯데시네마는 17일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객 특별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극장가를 대표하는 두 회사는 설 분위기에 맞는 전통놀이와 세뱃돈 콘셉트로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 CGV, ‘설 연휴 빅매치’ 개최... 씨네드쉐프 스페셜 상품권 세트도 판매
CGV는 설 연휴를 유쾌하게 보낼 수 있도록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설 연휴 빅매치’를 개최한다.
설 연휴 빅매치는 영화 관람과 함께 전통놀이도 즐기고, CJ ONE 포인트까지 선물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무작위로 짝을 지어 CGV가 선정한 전통놀이에서 이기면 CJ ONE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전통놀이 종목은 25일 공개된다. 대결에서 승리한 고객에게는 매일 CJ ONE 포인트 1500만 점을 이긴 고객의 수로 나눠 증정한다. CJ ONE 포인트는 이벤트 종료 후 오는 31일까지 순차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먼저 17일부터 24일까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야 한다. 설 연휴 기간 동안 영화 관람 횟수에 따라 이벤트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참여 기회를 늘리고 싶다면 영화 관람일 최소 하루 전 예매 후 관람, 오전 또는 심야 영화 관람, CGV 특별관(4DX·스크린X·IMAX) 관람 시 추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영화관과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인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설을 맞아 31일까지 ‘씨네드쉐프 스페셜 상품권 세트’를 선보인다. 씨네드쉐프 상품권 10만 원권 2매에 더해 4만5000 원 상당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 1매를 증정한다.
◇ 롯데시네마, 온·오프라인 이벤트 ‘뜻밖의 세뱃돈’ 진행
롯데시네마는 올 설을 맞아 영화관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뜻밖의 세뱃돈’을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웹 및 앱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버튼을 누르는 고객 모두에게 영화와 매점 할인 쿠폰을 각각 2장씩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지급받은 쿠폰은 28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온라인 전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같은 기간 내에 영화 예매 내역이 있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L.POINT) 300만 포인트(1명), 100만 포인트(1명), 1만 포인트(100명)를 증정한다.
아울러 롯데시네마는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영화관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종류의 할인 쿠폰들이 들어있는 ‘세뱃돈 봉투’를 지급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세뱃돈 봉투는 영화관 현장에서 영화 티켓 인증 시 선착순으로 지급받을 수 있으며, 해당 할인 쿠폰은 28일부터 3월 24일까지 월 2매씩 사용 가능하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