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AGE 20’s, ‘티몰 글로벌 파트너 서밋’ 2개상 수상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티몰 글로벌’이 주관하는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 국제 부문에서 ‘1억 RMB 브랜드상’, ‘스타 제품상’ 등 2개상을 수상했다.
27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AGE 20’s는 지난 2018년 인기제품상, 지난해 1억 RMB 브랜드상 수상에 이어 올해도 매출액, 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1억 RMB 브랜드상을 받음으로써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AGE 20’s 올뉴 에센스 커버 팩트’는 지난해 4월부터 1년 내 신규 판매된 제품 중 매출액, 성장세, 제품평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뷰티 카테고리 내 TOP 10에 선정돼 ‘스타 제품상’을 수상하게 됐다.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 출시
LG생활건강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를 27일 출시했다.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는 자외선 차단 (SPF50+/PA++++) 효과와 미백 기능은 물론 장시간 노출되기 쉬운 블루라이트, 봄철 더욱 심해지는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 일상 속에서 노출되는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광노화를 관리해준다,
이 제품은 로시크숨마의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TM와 핑크빛 발효 비타민 성분을 함유, 생기와 에너지를 부여하고 색소 침착 개선에 도움을 준다. 수분감 넘치는 실키한 포뮬러가 밀착돼 촉촉하면서도 매끈한 피부결로 연출해준다. 자연스럽고 은은한 톤업 결광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하기에도 좋다.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바디 데오 스틱’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스틱형 데오드란트인 ‘바디 데오 스틱(Body deo stick)’을 27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라도어가 선보이는 첫 번째 데오드란트 라인으로,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생기는 찝찝함과 불쾌한 체취를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프라도어는 데오드란트 사용 고객들이 편의성과 휴대성을 중시하고 기능성까지 고려한다는 점에 주목해 미백·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효과를 지닌 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선보인다.
향은 제품 본연의 기능인 체취 관리에 집중한 무향 제품, 프라도어만의 향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바닐라 파우더리향 2가지로 출시한다. 바닐라 파우더리향은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오트밀 바닐라 향과 베이비 파우더를 떠올리게 하는 머스크 계열의 향이 어우러져 은은하게 잔향이 남는다.
바디 데오 스틱은 민감한 피부의 고객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으로 이뤄져 있다. 동물성 원료, 합성색소, 실리콘 오일, 계면활성제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거나 모공을 막아 불쾌한 체취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제외했으며,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빈폴, ‘지속가능 캠페인’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올해도 지속가능성의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는 차원에서 ‘바이크 위 라이크(Bike We Like)’ 캠페인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빈폴은 일러스트레이터 ‘바바잼(babajam)’과 협업해 독특한 자전거 일러스트를 프린트, 자수 등 다양한 기법을 활용해 상품에 디자인했다. 말, 상어, 슈퍼맨 등 위트있는 프린트, 자수 그래픽이 어우러진 티셔츠는 세미 오버핏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그래픽 자수로 포인트를 준 옥스퍼드 반팔 셔츠, 모자, 에코백, 재활용 원사 양말 등 의류와 액세서리는 인상적이고 생동감이 넘친다.
빈폴은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브랜드 상징인 ‘자전거’도 오랜 기간 세상에서 달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바이크 위 라이크(Bike we like) 캠페인을 지난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바이크 위 라이크 캠페인은 도심에 버려진 자전거를 수거, 업사이클링을 통해 세상에 하나뿐인 자전거를 만들어 가장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캠페인 상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프로젝트에 기부된다.
남영비비안 바바라, 어버이날 맞이 30% 할인행사 진행
쌍방울 그룹의 남영비비안 브랜드 ‘바바라’가 어버이날을 맞아 ‘커플홈웨어 30% 할인’ 행사를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한다.
바바라는 코로나19로인해 바깥외출 보다는 실내 생활이 길어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 관리하기 쉬운 면 소재 홈웨어를 어버이날 프로모션 제품으로 내세웠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고급스러운 면 100% 원단으로 피부 자극이적고 관리가 용이한 ‘잔꽃 프린트 파자마’와 산뜻한 오렌지컬러가 특징인 ‘면 프린트 파자마’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바바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