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오늘] NH농협은행, 대학생 봉사단 N돌핀과 함께 농촌일손돕기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은행오늘] NH농협은행, 대학생 봉사단 N돌핀과 함께 농촌일손돕기 실시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0.05.2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농협은행 개인고객부 이연호 부장(앞줄 오른쪽 네번째)과 대학생봉사단 N돌핀이 농촌일손돕기를 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NH농협은행
농협은행 개인고객부 이연호 부장(앞줄 오른쪽 네번째)과 대학생봉사단 N돌핀이 농촌일손돕기를 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대학생 봉사단 N돌핀과 함께 농촌일손돕기 실시

NH농협은행 개인고객부 임직원과 대학생봉사단 N돌핀 8기는 영농철을 맞아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방문해 일손돕기를 지난 26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경기도 양주 맹골마을을 찾은 임직원 및 N돌핀은 고구마 심기, 잡목 및 잡초제거를 하며 농가에 힘을 보탰다.

이연호 개인고객부장은 “이번 일손돕기는 대학생 봉사단 N돌핀과 함께해 더욱 뜻깊다”며, “농협은행은 농업·농촌을 위한 버팀목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월 선발된 전국 17개팀 102명의 'N돌핀 8기'는 10월까지 활동하며, NH농협은행 임직원홍보대사 'NU'와 함께 Youth홍보대사 역할과, 청소년 대상 금융교육 등 전국 곳곳에서 엔도르핀 역할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출시기념 “DIY 카드 자랑 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출시기념 “DIY 카드 자랑 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출시기념 'DIY 카드 자랑 대회' 열어

한국씨티은행은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출시기념 “DIY 카드 자랑 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4월 27일 출시된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는 깔끔한 화이트톤에 로고와 테두리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다. 그 자체만으로도 세련되지만 카드 발급 시 동봉된 리틀프렌즈 캐릭터나 다른 스티커 등을 활용하여 디자인하면 단 하나뿐인 나만의 카드를 만들 수 있다.

오는 7월 17일까지 한국씨티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DIY 카드 자랑 대회'는 나만의 개성이 담긴 카드를 디자인하여 #카카오뱅크씨티카드 #내가만든씨티카드 #DIY카드자랑대회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피드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디자인은 1등 아이패드 프로부터 아이폰 SE,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관련 상품 등 총 157명에게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발표는 2020년 7월 말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별 연락 및 공지할 예정이다.

단, 실물 카드가 없다면 실물 모형의 카드를 만들어서도 대회에 응모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는 전월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전 세계 스타벅스, 공유 자전거 (따릉이, 카카오 T 바이크) 이용 시 50% 청구 할인과 스트리밍 서비스(멜론,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 시 2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통신비,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과 같은 생활밀착 업종에 대해서도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카드 사용자라면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청구 할인과는 별개로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월 사용일수에 따라 최대 5000원 보너스 할인을 제공한다. 온라인 포함 모든 해외 결제 시 해외 서비스 수수료 (0.25%) 또한 전액 면제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DIY 트렌드에 맞춰 자신만의 개성 있는 카드를 디자인할 수 있는 이번 대회를 통해 카카오뱅크 씨티카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