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오늘] 창원 바로고, 바로고 가족에게 헌혈증 50장 전달…야놀자, 제휴점 대상 비품 구매비 5억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O2O오늘] 창원 바로고, 바로고 가족에게 헌혈증 50장 전달…야놀자, 제휴점 대상 비품 구매비 5억 지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06.2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24일 바로고 가족에게 헌혈증을 전달한 창원 바로고 라이더 및 허브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바로고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24일 바로고 가족에게 헌혈증을 전달한 창원 바로고 라이더 및 허브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바로고

창원 바로고, 바로고 가족에게 헌혈증 50장 전달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24일 바로고 가족에게 헌혈증을 전달한 창원 바로고 라이더 및 허브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창원 바로고 허브장 및 라이더 50명은 지난 4일, 수술로 급히 헌혈증이 필요한 바로고 가족에게 헌혈증 50장을 모아 전달했다. 특히 이준우 창원 바로고 허브장 등 13명은 안타까운 소식을 들은 뒤 곧바로 헌혈해 받은 헌혈증을 전했다.

이준우 창원 바로고 허브장은 "십시일반 모은 헌혈증으로 바로고 가족을 도울 수 있어 뜻깊다"면서 "코로나19로 혈액 수급이 어렵다는 소식을 듣고, 헌혈증 모금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 또 생긴다면, 언제든지 참여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이태권 바로고 대표는 "바로고 가족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준 창원 바로고 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라이더, 상점, 허브가 하나의 마음을 갖고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야놀자, 제휴점 대상 비품 구매비 5억 원 지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제휴점 대상으로 5억 원 규모의 비품 구매비를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야놀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휴점에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숙박 운영의 필수품인 비품 구매를 지원키로 했다. 우선, 7월 배너형 광고 이용 제휴점을 대상으로 광고비의 10%를 야놀자 제휴점 전용 숙박비품 구입 사이트 '야놀자 MRO 통합발주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환급한다.

예약 대행 서비스만 이용하는 제휴점도 3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을 쿠폰으로 환급해준다. 쿠폰 활용 시, 전자제품, 욕실용품, 린넨 등 숙소 운영에 필요한 4만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야놀자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관광업계가 침체기를 겪고 있는 만큼, 제휴점의 고통을 분담하고 업계의 피해 극복을 돕기 위해 이번 지원책을 마련했다"면서 "사태의 조속한 안정화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업계와의 상생을 위해 다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직화반상'by셰플리, 더 맛있고 푸짐한 한상차림 메뉴로 새단장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자사의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 셰플리의 '직화반상'이 한층 품격 높아진 배달족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메뉴를 전격 개편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직화반상은 고기를 사랑하는 육식파 소비자들을 위해 가장 대중적으로 소비되는 삼겹살과 목살을 마늘 숙성해 부드럽고 육즙 가득한 직화구이 고기로 구성된 푸짐한 한상차림 메뉴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총 3종으로, 혼자 먹기에도 아쉽지 않은 '든든세트'와 둘이 먹어도 눈치 안보고 마음껏 먹을 수 있는 '푸짐세트', 온전히 고기에만 집중 가능한 '고기만세트' 등이다. 이른 더위에 간단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고기 메뉴와 함께 계절마다 바뀌는 식사 메뉴를 메인 구성으로 각종 반찬은 물론 디저트 메뉴까지 함께 제공된다. 또한 개인 취향에 맞춰 간장, 고추장 등 맞춤형 양념 주문도 가능하도록해 서비스의 품격을 높였다.

새롭게 개편된 직화반상은 요즘처럼 이른 더위 속 가볍게 보양식을 챙기고 픈 소비자들에게 대중적인 딜리버리 메뉴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2018년 첫 선을 보인 직화반상by셰플리는 집에서도 건강하고 푸짐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대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선보인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다. 현재 서울 지역 내 8개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특히 1인분 주문이 많은 강남과 서초지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개봉박두' 댓글 이벤트 진행

코리아센터 자회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개봉박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 사이트 내 공식 커뮤니티인 쇼핑지식에서 진행하며, 전문 CM(카테고리 매니저)이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IT기기, 컴퓨터 부품 등의 신제품 개봉기를 읽고 댓글을 작성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체리 MX BOARD 3.0S RGB 게이밍 키보드 개봉기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겐 해당 제품을 3명에겐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e머니 1만 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8일까지 △씨게이트 파이어쿠다 게이밍 외장SSD 개봉기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과 e머니 1만 점을 각각 3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두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7월 3일에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 리뷰 게시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