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고도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고도화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0.07.0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1일 그룹 통합 우수고객 서비스 플랫폼인 ‘신한플러스멤버십’에 멤버십부스터, 플러스Pick, 맛있는쿠폰, 신한플러스몰 등 고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신한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은 1일 그룹 통합 우수고객 서비스 플랫폼인 ‘신한플러스멤버십’에 멤버십부스터, 플러스Pick, 맛있는쿠폰, 신한플러스몰 등 고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신한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은 1일 그룹 통합 우수고객 서비스 플랫폼인 ‘신한플러스멤버십’에 멤버십부스터, 플러스Pick, 맛있는쿠폰, 신한플러스몰 등 고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먼저 ‘멤버십부스터’ 는 기존 ‘신한플러스멤버십’ 등급을 분기별로 산출하는 것과 별개로, 실시간으로 멤버십 등급 상승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이다.

고객들이 ‘멤버십부스터’ 내에 있는 금융상품을 가입하면 다음날 즉시 거래 점수가 반영돼 멤버십 점수 및 등급이 상승하게 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상향된 등급에 따른 다양한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플러스Pick’ 메뉴를 신설해 ‘소확행’, ‘밀레니얼부모’ 등의 테마별 고객 맞춤서비스를 확대했으며, 영업점에서만 등록이 가능했던 ‘가족합산 서비스’를 신한플러스 내에서도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이에 따라 언택트 시대에 고객들의 영업점 방문을 최소화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비금융 서비스도 대폭 강화해 카페, 요식업종 등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맛있는쿠폰’을 신규 론칭하고, 신한플러스멤버십 고객 전용 쇼핑몰인 ‘신한 플러스몰’도 새롭게 오픈했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를 다양화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멤버십 혜택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만의 차별화된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한플러스 멤버십’은 멤버십과 금융거래 App을 결합한 금융권 최초의 그룹 우수고객 멤버십 플랫폼이다. 신한은행 SOL(쏠), 신한카드 페이판(PayFAN), 신한금융투자 신한 알파,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등 신한금융그룹 주요 앱의 신한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신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App 업데이트가 필요하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