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SK매직, 추석 시즌 안마의자 판매량 전년比 150%↑…코웨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SK매직, 추석 시즌 안마의자 판매량 전년比 150%↑…코웨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0.0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은 지난 9월 한 달간 안마의자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150% 이상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지난 9월 한 달간 안마의자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150% 이상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 추석 시즌 안마의자 판매량 전년比 150%↑

SK매직은 지난 9월 한 달간 안마의자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150% 이상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앞서 SK매직은 지난 9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 등을 통해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최대 100만 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안마의자 특가기획전'을 진행했다. 그 결과, 안마의자 렌탈 및 판매 주문량이 전년 추석 시즌 동기간 대비 15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SK매직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활동 증가와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로 전체적인 수요가 늘어난 것과 함께 올해 추석의 경우, 귀성길에 오르는 대신 효도 가전 중 하나인 안마의자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증가한 것이 주요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에 따라 SK매직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9월 한 달간 진행하기로 한 안마의자 기획대전을 오는 31일까지 한 달 더 연장해 운영하기로 했다. 지난 특가전과 동일하게 최대 100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만날 수 있으며,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동일하게 진행한다. SK매직은 안마의자의 월 렌탈료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렌탈 고객에게는 렌탈료 결제가 가능한 포인트를 최대 12만 점을 제공한다. 또한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설치비, 등록비 등 30만 원 상당의 설치 초기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청호나이스, 신제품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광고 촬영 진행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모델로 공기청정기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임영웅 모델의 신제품은 10월 중 출시 예정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다.

광고제작은 영상촬영이 지난 9월 24일, 라디오 녹음은 5일 진행됐다. 임영웅은 촬영 현장에서 실제 집에서 생활하는 듯한 편안함을 보여주었고 자연스러운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함께 촬영하는 아기와 강아지에 애정을 표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냈다.

한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실제 가정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그 중요성은 간과되는 바닥 공기에 중점을 두고 개발된 제품으로, 하부 흡입을 통해 실내 공기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라클라우드, 포천 전문 대리점 신규 오픈

바디프랜드는 자사가 만든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가 포천에 1호 전문 대리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라클라우드 포천 전문 대리점은 소홀IC인근 포천 가구거리(경기도 포천시 소홀읍 호국로 219)에 신규 오픈했다.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라클라우드 포천 매장에서는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는 물론, 파라오 모션케어, 이지 모션베드 등 모션베드 전 라인, 프리미엄 이태리 프레임 비앙코, 마로네, 원목 프레임 등 라클라우드 전 라인업 체험이 가능하다.

포천 전문대리점은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고객 대상 오픈 이벤트를 10월 한달 간 실시한다. 매장 방문고객에게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증정하며, 라클라우드 침대 구매, 렌탈 계약 시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2ea+2ea(추가 1세트)를 재고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이사·웨딩 페어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이사·웨딩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사·혼수 필수 가전인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등 대형가전부터 주방·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한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 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또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매장 방문 전 이사·혼수 구매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도 이어간다. 이달 사전 상담 행사에 참여 신청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3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적립해준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별도로 마련한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 연락처, 방문 일정 및 매장, 구매 희망 상품 등을 기재하면 된다.

신청 후에는 오는 23일부터 11월 1일 사이 상담을 신청한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사전 상담 신청만 해도 선착순 500명에게 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2만 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는 이번 주말부터 롯데하이마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게시물 혹은 가까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BSTI는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만점은 1000점이다.

이번 조사에서 코웨이는 BSTI 총 863.4점(1000점 만점)을 얻어 32위를 기록했다. 순위는 전 분기보다 1계단 올랐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25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38.4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