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 배우 박서준 앞세운 해외 신규 광고 선봬
SK매직은 지난 8일 말레이시아에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한 신규광고를 선보이고,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방침이라고 9일 밝혔다.
SK매직은 배우 박서준을 홍보 모델로 앞세워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아시아 현지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박서준은 현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큰 인기를 모으며 한류의 새로운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높은 인지도와 호감을 얻고 있어 아시아 시장 공략과 글로벌 사업 확대에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이번 광고에는 신규 모델과 함께 해외시장 공략 속도를 높이기 위한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 'Goodbye Old, Hello Magic'도 선보였다. 국내 최초 선보인 직수 정수기 '올인원 직수 정수기'와 CES혁신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은 '모션 공기청정기'로 앞선 기술력을 강조하는 한편,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SK매직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철학을 캠페인 슬로건에 담아 전달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올 설 선물 키워드는 'H.A.N.D'
바디프랜드는 올해 설 선물 트렌드로 키워드 'H.A.N.D'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올 설에는 '건강'(H: Health)에 관련된 선물 수요가 뚜렷한 것으로 나타났다. 설 선물 수요가 반영된 바디프랜드의 1월 안마의자 판매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5% 이상 늘어났기 때문이다. 아울러 바디프랜드는 '대안 가족'(A: Alt-family) 역할을 하는 선물이 각광받을 것으로 전망했다.
바디프랜드의 '파라오Ⅱ', '팬텀Ⅱ' 등 주요 안마의자에는 메디컬R&D센터의 전문 인력들이 개발한 멘탈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다. 이뿐만 아니라 명절 '추가 혜택'(N: N+1)을 적극 활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바디프랜드는 설을 맞아 '소굿 소핫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마지막 키워드는 '배송'(D: Delivery)이다. 코로나 사태 이후로는 명절에 손에 선물 꾸러미를 들고 가는 대신 비대면 배송을 통해 선물을 전하는 것이 당연하기 때문이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설 맞이 세일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설 맞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은 설 연휴가 끝나는 오는 14일까지 '신축년 설 맞이 세일'을 한다. TV, 세탁기, 에어컨 등 주요 가전을 설 연휴 기간에만 받을 수 있는 혜택가로 준비했다. 신학기를 앞두고 PC, IT 가전 세일도 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보락 로봇청소기, 아이패드 에어 4세대(64GB), LG전자 기화식 가습기(5L), 시디즈 링고 의자 등을 준비했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10%를 최대 50만 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만 포인트 추가 적립해준다.
특히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이날 상품을 주문하면 연휴 시작 전까지 배송, 설치가 가능하다. 대형 가전 행사 상품을 이날 저녁 7시까지만 주문하면, 오는 10일까지 설치받을 수 있다. 오는 10일까지는 상품을 구매 당일 받아볼 수 있는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온라인쇼핑몰 '오늘배송' 서비스 상품을 오후 1시까지, '2시간퀵' 서비스 상품을 오후 4시 반까지 구매하기만 하면 당일 설치, 배송된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