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빈폴액세서리, ‘구름’ 라인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액세서리(BEANPOLE ACCESORY)는 경량성과 스타일을 고루 갖춘 ‘봄여름 시즌 신상품 ‘구름’ 라인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구름 라인은 구름처럼 가볍다는 의미로, 가죽 소재 토트백 무게는 700g, 나일론 소재 토트백은 400g 수준으로 일반 상품 대비 약 10% 정도 가볍다. 남성과 여성 구분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Genderless) 상품으로 구름 라인을 구성, 백팩과 토트 상품을 내놨다.
백팩은 유연한 곡선 라인과 볼륨감 있는 형태로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았다. 랩톱과 태블릿을 별도로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은 물론 코로나19 시대를 고려, 마스크 전용 포켓을 마련했다. 이밖에 패션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다양한 토트 상품도 선보였다.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액티뮨 앰플’ 출시
LG생활건강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액티뮨 앰플’을 4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페룰릭산과 비타민 C, E의 항산화 처방을 담은 포뮬러가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며, 100시간 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외부 자극, 피부 건조, 잡티 다크닝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가 있다. 보습, 피부결, 피부 투명도, 피부 윤기, 피부 균일도 등을 총체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CNP 페룰릭 액티뮨 앰플은 CNP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된다.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헤라가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를 4일 출시했다.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는 자연스럽게 빛나는 텍스처와 생생한 색상이 특징인 립 틴트 제품이다. 립글로스의 촉촉한 광택감과 틴트의 지속력을 합쳐 놓은 듯 건조함 없이 바를 수 있는 신유형의 누드 틴트로 개발됐다.
제품은 생생한 로지 브라운톤의 465 나인티즈(90S), 코랄 색상인 233 퓨어타투, 데일리로 바를 수 있는 8가지 MLBB 색상과 입술에 투명감을 더해줄 립 오일로 구성됐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