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공영쇼핑, ‘열려라 꽃길’ 이벤트 진행…NS홈쇼핑, 명품리빙관 ‘김선희의 더 스페셜’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공영쇼핑, ‘열려라 꽃길’ 이벤트 진행…NS홈쇼핑, 명품리빙관 ‘김선희의 더 스페셜’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3.1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지마이다스는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온라인 교육서비스인 '박문각 공인중개사'와 온라인 교육 컨텐츠 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마이다스
지마이다스는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온라인 교육서비스인 '박문각 공인중개사'와 온라인 교육 컨텐츠 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마이다스

지마이다스-박문각, 온라인 교육 컨텐츠 협력 MOU 체결

지마이다스는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온라인 교육서비스인 '박문각 공인중개사'와 온라인 교육 컨텐츠 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MOU로 지마이다스의 복지몰에서 △2021 평생회원 △2021 올패스 1,2차 등 박문각 공인중개사의 다양한 커리큘럼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지마이다스의 복지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박문각 공인중개사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우대가에 수강할 수 있다.

박문각 공인중개사는 수험교육 전문 그룹 박문각의 공인중개사 온라인 교육서비스로, 박문각은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추후 지마이다스는 공인중개사 교육 콘텐츠를 비롯해 추후 공무원, 전문자격 등 다양한 수험 교육 분야의 최적의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공영쇼핑, '열려라 꽃길' 이벤트 진행

공영쇼핑은 새봄맞이 '열려라 꽃길' 이벤트의 일환으로 배송비 2500원만 받고 우리 농축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돌발찬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돌발찬스에는 △귤로장생한라봉 2kg △포크빌 삼겹살 600g △동강마루 아카시아꿀 500g △굿뜨레 방울토마토 1kg △햇살바람 햇당근3kg 등을 선보이며, 총 3만1000세트를 준비했다.

돌발찬스는 정해진 시간 없이 쇼호스트의 멘트와 함께 돌발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성 코너다. 우리 농축산물을 배송비 2500원만 내면 구매할 수 있으며, 준비된 한정 수량이 판매되는 즉시 종료된다.

현대百, 문화예술 스타트업 '오픈월'과 신진작가 전시 공간 지원

현대백화점은 6월 말까지 문화예술 스타트업 '오픈월'과 손잡고 자체 에이지리스(Ageless) 여성의류 편집숍 '코너스'(CORNERS)에 신진 작가 작품을 전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픈월은 특정 공간의 비어있는 벽을 임대받아 작품을 전시·판매하는 서비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으로, 지난해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2020년 예술기반 스타트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현대백화점은 이날부터 미아점·목동점·판교점·킨텍스점에 위치한 '코너스' 매장 내에 별도의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각각 매장별로 신진 작가 1~2명(총 5명)의 작품을 5~10점씩 선보인다.

다음달까지 이혜인(미아점), 마담규·헬로우식물(목동점), 비비안박(판교점), 다니엘신(킨텍스점) 등 5명의 신진 작가의 작품이 선보여진다. 현대백화점은 보다 많은 작가에게 전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5월 초에는 매장별로 새로운 작가의 작품으로 교체해 전시한다는 계획이다.

NS홈쇼핑, 명품리빙관 '김선희의 더 스페셜' 론칭

NS홈쇼핑은 오는 1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65분 동안 프리미엄 리빙 전문 프로그램 '김선희의 더 스페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김선희의 더 스페셜은 김선희 브랜드디렉터가 쇼핑큐레이터로 나서, NS홈쇼핑이 엄선한 브랜드와 제품의 철학을 소개하고 트렌디한 홈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일상에가치를 더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을 컨셉으로 품격있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TV홈쇼핑의 명품리빙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26년 경력의 1세대 쇼핑호스트이자 NS홈쇼핑의 명품 토탈 프로그램인 '라운지V'에서 품격 있는 진행을 선보이고 있는 김선희 브랜드디렉터를 중심으로 가전, 리빙, 가구 등 카테고리별 전문 쇼핑호스트를 파트너로 매칭해 명품 감성에 전문성을 더했다.

또한 무대연출은 시각적인 즐거움과 수준 높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가변형 전용 세트로 운영한다. 고객이 실제 사용환경을 연상할 수 있는 '브랜드 쇼룸'과 연출요소를 최소화하고 제품 자체에 집중할 수 있는 '제품 컨셉 화보' 등 2가지 타입의 무대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500명 대상 '온라인 맞춤 위생 교육' 진행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23일 위생안전 B등급 점포에 소속된 전문직 약 5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맞춤 위생 교육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B등급 점포 교육은 서울 상암동 본사에 위치한 '스튜디오 프레시'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위탁급식영업과 일반·휴게음식점영업 등 각 점포 성격에 맞춘 교육자료를 별도 준비해 경로별 특성에 맞는 교육을 진행할 수 있게 했다.

올해 위생 교육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방역 수칙 하에 온라인 교육과 5인 미만 지역별 거점교육, 현장 1:1 교육 등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전개된다.

CJ프레시웨이는일률적인 교육에 따른 구성원별 학습 효과 차이를 줄이고자 내부 기준에 따라 점포 등급을 4단계로 나눠 맞춤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A등급 점포 구성원은 교육자료를 통한 자가학습으로 진행되며 B등급 점포는 온라인 교육, C등급 점포는 거점 집체교육, D등급 점포는 현장지도를 통한 1:1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은 오는 4월 중순까지 진행되며 전체 교육 대상 인원은 1700여 명이다.

야놀자, '핑크퐁 아기상어' 가족 여가상품 전용 모델로 선정

야놀자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의 인기 캐릭터인 '핑크퐁'과 '핑크퐁 아기상어'를 가족 여가상품 전용 모델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핑크퐁과 핑크퐁 아기상어는 야놀자 최초의 캐릭터 모델로, 전 연령대에 친숙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 영상은 지난 해 전 세계 유튜브 최다 조회 영상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이에 야놀자는 스마트스터디가 보유한 캐릭터의 글로벌 인지도를 활용해 패밀리 여가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