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오늘] NH농협은행, 아이폰 교통카드 충전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은행오늘] NH농협은행, 아이폰 교통카드 충전 이벤트 실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4.0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금융그룹,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다짐행사’ 실시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스폰서십 기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지난 1일부터 한도 소진시까지 모바일 플랫폼인‘올원뱅크’에서 '아이폰 교통카드'서비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 교통비 지원 이벤트 '올원뱅크가 쏜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아이폰 교통카드 충전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지난 1일부터 한도 소진시까지 모바일 플랫폼인‘올원뱅크’에서 '아이폰 교통카드'서비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 교통비 지원 이벤트 '올원뱅크가 쏜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폰 교통카드'를 구매하고 올원뱅크에 등록한 신규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교통비(5000원) 자동충전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폰 교통카드'서비스는 NFC 기능을 사용할 수 없었던 아이폰 이용 고객(아이폰 8 이상, iOS13 이상)도 기기 뒷면에 NFC 전용 스티커를 부착해 간편하게 교통카드로 이용하고, 편의점 등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이다. 현재, 지하철, 버스, KTX, 이마트24, 스토리웨이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농협은행은 고객 이용 후기와 제안 등을 반영해 △아이폰 감성 커스텀 디자인 적용 △스티커 가격인하 △교통비 충전 수수료 면제 등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개선했다.

 디지털금융부문 이상래 부행장은“올원뱅크를 통해 고객의 일상이 더욱 편리하고 윤택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의견을 통해 서비스를 개선하고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생활금융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NK금융그룹 제공
BNK금융그룹(회장 김지완)은 1일 오후 금융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온택트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다짐행사’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BNK금융그룹 제공

BNK금융그룹,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다짐행사’ 실시

BNK금융그룹(회장 김지완)은 1일 오후 금융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온택트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다짐행사’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본사 23층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현장에 참석한 김지완 회장 및 그룹 경영진 60여명과 줌(ZOOM)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연결된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의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가 임직원을 대표해서 ‘금융소비자보호법 실천을 위한 우리의 결의’를 낭독하고 임직원들이 결의문을 제창하며 금융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실천의지를 다졌다.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과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레이싱게임인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의 타이틀 스폰서십을 기념해 ‘나만의 챔피언팀 & 슈퍼 플레이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스폰서십 기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과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레이싱게임인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의 타이틀 스폰서십을 기념해 ‘나만의 챔피언팀 & 슈퍼 플레이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포스트시즌 진출 팀을 예측하고 출전 선수들의 인기투표를 통해 총 5000만원 상금과 카트라이더 고성능 아이템을 제공한다.

‘나만의 챔피언팀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16일 까지 포스트시즌에 진출할 팀 예측에 성공할 경우, 정답자간 총 2천만원의 상금을 1/N로 지급받을 수 있다. 정규리그 1위를 포함해 포스트시즌 진출 팀 5개 모두 맞출 경우 1000만원, 1위 팀을 제외한 5개 팀 예측 성공 시 600만원, 4개 팀 성공 시 400만원을 마이신한포인트로 1/N씩 제공한다.

‘슈퍼 플레이어 이벤트’는 이번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투표하는 이벤트로 매일 참여 가능하며 최대 1000원의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득표 수 상위 11명의 선수들에게는 총 1천만원의 ‘헤이영 후원금’을 수여한다. 1위 300만원, 2위 200만, 3위 100만 원, 4~11위 50만원을 지급하며 대회 종료일인 5월 1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신한 쏠(SOL)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카트라이더 유니크 파츠X △NEW 전설의 카트 박스 △넥슨 캐시 5000원권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일 "‘카트라이더 리그 스폰서십’을 기념해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포스트시즌 팀 예측, 선수 인기투표 등 팬 여러분들께서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MZ세대의 전용 서비스인 신한 Hey Young 브랜드가 카트라이더 팬 여러분들과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향후 신한은행과 넥슨의 다양한 제휴 마케팅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