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銀, 고객패널 4기 100여명 선발 추진
패널 대상 활동비 지원 및 우수 활동자 장려비 지급
패널 대상 활동비 지원 및 우수 활동자 장려비 지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OK저축은행이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및 고객 소통을 위한 ‘고객패널 4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고객패널 채용 규모는 100여 명이다. OK저축은행 상품 및 서비스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오는 23일까지 누구나 OK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번에 선발될 고객패널 4기는 오는 10월 한 달간 주어진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며,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전 과정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미션은 두 종류로 나눠 진행된다. △ 주제별 의견 및 체험기 공유 △ 개선사항 및 아이디어 제시로 구성됐다. 사전 확정된 미션 주제는 △ 상품 및 서비스 활성화 방안 제시 △ 모바일 뱅킹 이용 시 개선사항 제시 △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제시 등이다.
OK저축은행은 미션 수행을 완료한 패널들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최종 미션 종료 후 선발된 우수 활동자에게 추가포상도 제공한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금융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다양한 고객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며, 이에 고객패널 제도를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며, “고객패널이 제시하는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면밀히 검토해 대고객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