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갤러리아百, 광교점에 인공 오로라 선봬…홈앤쇼핑, 중소협력사 대상 성과공유제 시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갤러리아百, 광교점에 인공 오로라 선봬…홈앤쇼핑, 중소협력사 대상 성과공유제 시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3.1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롯데홈쇼핑, 자외선 차단 패치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자외선 차단 패치 판매를 강화하고, 박세리 등 인플루언서 출연을 통한 TV홈쇼핑 생방송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자외선 차단 패치 판매를 강화하고, 박세리 등 인플루언서 출연을 통한 TV홈쇼핑 생방송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자외선 차단 패치 판매를 강화하고, 박세리 등 인플루언서 출연을 통한 TV홈쇼핑 생방송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2일 오후 12시 40분에는 골프여제 박세리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AHC 마스터즈 프로 패치'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 판매 방송으로는 박세리가 스튜디오에 출연해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대 99.4%(UV-B)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스포츠 원단을 사용했으며, 기미, 잡티 예방은 물론 쿨링, 수분 공급 효과까지 갖췄다. 

이어 19일 오후 12시 40분에는 '쟈스 콜라겐 화이트닝 패치'를 단독 판매한다. 180년 전통의 프랑스 콜라겐 전문기업 와이자르트의 저분자 콜라겐과 병풀추출물이 함유됐다. 핑크, 베이지, 민트, 옐로우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아모레퍼시픽', '에어뮤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자외선 차단 패치를 선보일 계획이다.

NS홈쇼핑, '엔라방X개커스' 론칭

NS홈쇼핑은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이 개그와 커머스의 만남 '개커스'를 내세운 콜라보레이션 라방프로그램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에 첫 선을 보이는 엔라방X개커스는 개그맨 인플루언서의 FUN 콘텐츠와 함께 상품을 소개하는 콘텐츠 커머스 방송이다. 개그맨들이 직접 '팔이피플'이 돼 라이브방송 진행할 뿐만 아니라 상품을 탐구하는 과정을 담은 콘텐츠까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NS홈쇼핑 앱의 '엔라방'을 통해 방송에 실시간 참여할 수 있다. 론칭 방송에서는 '엔쿡 김선영 조리기능장의 뼈없는갈비탕'을 소개한다. 개그맨 정승환, 김진철, 복현규, 주현정, 엄태경과 팝페라 가수 전현규가 출연해 상품에 맞는 콩트와 예능 콘텐츠를 더한 개커스만의 라방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고객이 참여하는 퀴즈와 참여 이벤트를 통해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갤러리아百, 광교점에 인공 오로라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인공 오로라를 갤러리아 광교에서 오는 25일부터 4월 3일까지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오로라 쇼는 해당 기간 동안 19시부터 21시까지 1부와 2부로 나눠져 각 45분씩(1부 19:00~19:45 / 2부 20:15~21:00) 진행된다. 인공 오로라는 고사양 레이저 빔과 연무기를 활용, 극지방에서 볼 수 있는 오로라를 예술 작품으로 구현했다. 인공 오로라가 띄워지는 위치는 갤러리아 광교와 수원컨벤션센터 사이의 보행광장이며, 8m 높이 공중에서 연출된다.

갤러리아는 보행광장에서 펼쳐지는 오로라를 더욱 실감나게 체험하기 위한 관람구역을 별도로 마련, 온라인으로 해당 관람구역의 입장권을 신청받는다. 오는 11일부터 갤러리아백화점 온라인 홈페이지와 앱에서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며, 개인이 동반인까지 최대 4명이 예약 가능하다. 2부로 나눠진 오로라 쇼 특별 관람구역은 1부당 250명으로 인원을 제한, 하루에 최대 500명을 수용한다.

홈앤쇼핑, 중소협력사 대상 '성과공유제' 시행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협력사의 안정적 경영활동을 위해 총 6억 원 규모의 성과공유제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2021년의 성과를 공유하는 이번 성과공유제를 통해 60개 협력사에 각 1000만 원씩 총 6억 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성과공유제는 단순히 실적이 우수한 협력사와 성과를 공유하는 활동에서 벗어나 방송판매 효율부진으로 운영이 어려운 협력사의 손실을 보전해 준다는데 의의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멤버스, 롯데리조트·롯데스카이힐CC 이용후기 분석 딥러닝 알고리즘 개발

롯데멤버스는 롯데리조트 및 롯데스카이힐CC 이용후기 분석 딥러닝 알고리즘을 개발, 이달 적용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롯데멤버스는 지난해 3월부터 9월까지 롯데리조트 부여·속초·제주 이용고객 2만800여 명과 지난해 6월부터 9월까지 롯데스카이힐CC 부여·김해·제주 이용고객 8000여 명의 고객의 소리(VoC∙Voice of Customer) 데이터를 수집했다.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 청결도, 객실, 침구, 식음, 시설 등 항목에 대한 이용고객 평점 분석뿐 아니라 '기타의견'까지 감성 분석할 수 있도록 리조트 맞춤형 딥러닝 알고리즘을 개발했다.

CJ온스타일, CU와 모바일 라이브로 '위글위글 캐리어' 선봬

CJ온스타일은 편의점 CU와 10일 오후 9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채널을 통해 '위글위글'의 콜라보 상품 '위글위글 x CU 미니 캐리어'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상품은 14인치의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피크닉, 짧은 여행 등 야외활동 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캐리어 속에는 칸초, ABC 초콜릿, 가나 초콜릿 등 다양한 디저트 상품을 풍성하게 담았다. 가격은 2만4000원,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으며 방송 중 구매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교원KRT, '항공독립 가격 해방' 이벤트 진행

교원KRT는 오는 31일까지 국내 항공권 특가 판매하는 '항공독립 가격 해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항공독립 가격 해방 이벤트는 신GDS(전세계 항공권 예약시스템, Global Distribution Systems) 도입을 기념하고, 업그레이드된 항공 발권 서비스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마련한 행사다.

항공독립 가격 해방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특가 항공권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해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편도 총액 △제주~김포 1만2950원 △김포~제주 1만3500원 △부산~제주 1만7300원 △김포~여수 2만3400원 △김포~부산 2만5300원 등 다양한 노선의 항공권이 마련돼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