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여신의 사자 플라튼’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여신의 사자 플라튼’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4.0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빅풋,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건즈업! 모바일’ 글로벌 정식 출시
카카오 VX, ‘카카오프렌즈 골프’ 론칭 3주년 기념 특별 기획전 진행
넷마블, 신작 3D TPS MOBA PC 게임 '오버프라임' 공식 홈페이지 오픈
네오위즈 기대작 ‘P의 거짓’,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OST 2종 공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여신의 사자 플라튼'을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여신의 사자 플라튼'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여신의 사자 플라튼'을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여신의 사자 플라튼(이하 플라튼)'은 전작에서도 사랑을 받은 인기 영웅으로, 적에게 강력한 방어무시 피해를 주고 궁극기 게이지가 증가하지 못 하도록 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일정 수치만큼 적의 생명력을 전환시키거나 공격형, 사수형 아군에게 무적 효과 등을 부여하는 스킬을 갖고 있어 PvP 콘텐츠에서 큰 활약을 할 것으로 보인다.

플라튼 전용 장비로 '여신의 성스러운 큐브'가 업데이트됐다. 착용하면 방어력, 방어무시 저항 효과가 올라가고, 상대편이 회복하려고 할 때 오히려 데미지를 주는 '회복 반전 효과'가 추가된다. 이외에도 플라튼이 착용하면 외형이 변화하는 코스튬 2종도 선보였다.

넷마블은 4인 레이드 '던프로스트 요새'에 싱글 16단계, 멀티 7단계를 추가했다. 신규 난이도에서는 색다른 스킬을 보유한 보스 '아발란체'를 만날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방치형 필드에서 '큐브 파편', '큐브'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4월 14일까지 실시한다. 큐브 파편을 재료로 '전설 영웅 선택권', '영웅 소환 티켓' 등의 보상을 제작할 수 있으며, '큐브'를 이용해 '개방된 장신구 제작 재료 선택상자', '전설 영혼석 파편', '펫 소환 티켓' 등을 만들 수 있다.

플라튼을 특정 레벨까지 성장시키면 '플라튼 영혼석', '전설 엘릭서', '골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NHN 제공
NHN빅풋(대표 김상호)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건즈업! 모바일(GUNS UP! Mobile)’을 글로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NHN 제공

NHN빅풋,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건즈업! 모바일’ 글로벌 정식 출시

NHN빅풋(대표 김상호)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건즈업! 모바일(GUNS UP! Mobile)’을 글로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NHN빅풋의 올해 첫 출시작인 ‘건즈업! 모바일’은 글로벌 게임사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대표 Jim Ryan,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와 발키리 엔터테인먼트(대표 Joakim Wejdemar, Valkyrie Entertainment)에서 개발해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 및 PC스팀에 출시한 ‘건즈업!(GUNS UP!)’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이식한 게임으로, 개발은 원 개발사인 발키리 엔터테인먼트가 맡고, NHN빅풋이 퍼블리싱을 담당한다.

‘건즈업! 모바일’은 다양한 병력들과 장비들 및 명령 시스템을 활용해 상대방의 기지를 침략해 승리를 쟁취하는 디펜스형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플레이어는 상대방이 구축한 기지의 방어선을 확인한 후 보유한 병력과 장비를 전략적으로 활용해 공격을 시도하게 된다. 침략에 성공할 시 상대방의 자원을 일부 약탈하고 보상금을 지급받으며, 이를 통해 장비 혹은 병력을 충원하거나 자신의 기지 방어선을 공고히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건즈업! 모바일’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되어 다양한 스펙의 모바일 기기에서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5분 이내의 짧은 게임 플레이 시간동안 다채로운 시청각적 재미를 선사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기존 ‘건즈업!’의 게임성을 대폭 개선 및 보완하고 ‘좀비 공습’, ‘감옥 탈출’, ‘기지 방어’ 등 언제든지 도전할 수 있는 다양한 PvE 모드들을 추가해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NHN에 따르면, 또한 다양한 그래픽, 사운드, 진동 효과 등을 활용해 게임에 몰입도를 높이고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커스터마이징 환경을 제공해 자유롭게 전략을 세워 공격을 전개하거나 방어선을 구축할 수 있으며 기존 디펜스형 모바일 전략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된다는 점도 특징적이다.

NHN빅풋 김상호 대표는 이날 "PC와 플레이스테이션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건즈업!’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게이머들에게 돌아왔다"라며 "’건즈업! 모바일’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짧은 시간동안 큰 즐거움과 쾌감을 선사하여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1일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론칭 3주년을 맞아 ‘3rd Birthday Party’ 특별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 VX, ‘카카오프렌즈 골프’ 론칭 3주년 기념 특별 기획전 진행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1일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 론칭 3주년을 맞아 ‘3rd Birthday Party’ 특별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에 론칭한 ‘카카오프렌즈 골프’는 트렌디한 매력에 위트를 가미, 감각적인 골퍼를 위해 만들어진 골프용품 브랜드다. 전 국민이 사랑하는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해 귀엽고 발랄한 감성의 골프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은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카카오프렌즈 골프’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카카오 VX에서는 4월 1일부터 오는 20일까지, 해당 기간 동안 2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 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2000 원 등 구매 금액대별로 쿠폰을 제공하며,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누적 금액에 따라 금액의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 모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의 ‘카카오골프예약권 쿠폰’ 및 ‘캐디톡 미니미 카카오프렌즈 골프 에디션 거리 측정기’,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인기 상품인 ‘폴리곤 캐디백’, ‘R3 골프공’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3번째생일축하해 해시태그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골프’ 용품과 함께 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는 SNS 이벤트를 진행, 1등에 당첨된 2명에게는 ‘세라지오CC 라운드 이용권’을, 2등 당첨자 10명에게는 7만 원 상당의 ‘카카오프렌즈 골프 럭키박스’를, 3등에 당첨된 30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 골프 온라인몰 10%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관계자는 이날 "론칭 3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특별 기획전이 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에게 필드의 필수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3D TPS MOBA(진지점령) PC 게임 '오버프라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신작 3D TPS MOBA PC 게임 '오버프라임' 공식 홈페이지 오픈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3D TPS MOBA(진지점령) PC 게임 '오버프라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오버프라임'은 3인칭 슈팅과 MOBA 장르가 혼합된 PC 게임으로, 두 팀이 서로의 기지를 파괴하는 전략 액션게임이다. 이용자는 캐리, 미드 레이너, 오프 레이너, 정글, 서포터 5개 특징을 가진 영웅 중 하나를 택해 5:5 또는 3:3 플레이를 하게 된다. 5:5 맵은 MOBA 장르의 핵심인 '전략'을 정점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3:3 맵은 TPS의 직관적으로 빠른 템포의 전투를 선사한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 진행 방식, 영웅 17종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다. 특히, 게임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영웅별 동영상을 제공,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했으며, 전략적 플레이의 기본이 되는 주요 구조물에 대해서도 상세한 정보를 담았다.

공식 홈페이지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10개 언어를 제공하며, 각국 이용자들이 빠르게 '오버프라임' 소식을 접할 수 있는 뉴스 코너도 운영된다.

이 게임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며, 지난 1월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단 이틀동안 진행된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는 총 139개국에서 5만7000명이 참여하며, 게임성을 검증했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개발 중인 신작 ‘P의 거짓(Lies of P)’의 OST 음원 2종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기대작 ‘P의 거짓’,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OST 2종 공개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개발 중인 신작 ‘P의 거짓(Lies of P)’의 OST 음원 2종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공개된 음원 2종은 ‘오블리비언(Oblivion)’과 ‘위선의 날개(Wing of Hypocrisy)’이다. ‘오블리비언’은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DJMAX)’의 음원으로 사용되었던 곡으로, P의 거짓에서는 어둡고 차가운 게임 분위기에 맞추어 리메이크될 예정이다. ‘위선의 날개’는 게임에 등장하는 보스의 테마 음원으로, 지난해 11월 공개된 P의 거짓 인게임 영상에 삽입되었다.

이번 P의 거짓 OST는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음악을 담당하는 ‘레이백스튜디오’가 참여했으며, 향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음원들을 제작,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해당 OST는 지난 3월 ‘버서스 뮤직’에 공개된 바 있다. 버서스 뮤직은 게임에 사용되는 음원을 전문적으로 올리는 유명 글로벌 유튜브 채널이다. ‘엘든링’, ‘사이버펑크’ 등 글로벌 유명 게임들의 공식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를 유통하고 있으며, 2017년 세계 최고 음악 채널 TOP 100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