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문화재단, ‘금융교육 프로그램’ 진행…진스랩, 장평주 대표 신규 선임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산문화재단, ‘금융교육 프로그램’ 진행…진스랩, 장평주 대표 신규 선임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4.0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가산문화재단, '금융교육 프로그램' 진행

가산문화재단은 대신송촌문화재단, 광동제약, 대신증권과 함께 가산문화재단 장학생을 대상으로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광동제약
가산문화재단은 대신송촌문화재단, 광동제약, 대신증권과 함께 가산문화재단 장학생을 대상으로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광동제약

가산문화재단은 대신송촌문화재단, 광동제약, 대신증권과 함께 가산문화재단 장학생을 대상으로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가산문화재단의 중고등학생, 대학생 장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금융교육은 '올바른 자산설계 및 홀로서기를 위한 미래설계'를 주제로 대신증권의 금융·경제 전문강사가 실시했다. 

학생들은 재단이 사전 배포한 교육영상을 먼저 수강하고, 메타버스 세미나에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교육 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됐다. 가산문화재단은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향후 더 많은 학생들이 금융교육 참여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진스랩, 장평주 대표이사 신규 선임

GC 자회사인 유전자 진단시약 전문기업 진스랩은 최근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장평주 GC CR혁신부문장을 대표이사로 신규 선임했다고 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진스랩은 장욱진 대표와 장평주 대표의 공동대표 체제로 재편됐다. 장평주 대표는 기존에 맡고 있던 GC CR혁신부문장은 겸직한다.

JW중외제약, '제30회 JW중외박애상'에 박상은 안양샘병원 미션원장 선정

JW중외제약은 제30회 JW중외박애상 수상자로 박상은 효산의료재단 안양샘병원 미션원장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JW중외박애상은 사회에서 박애정신을 구현하고 있는 의료인을 발굴하기 위해 JW중외제약과 대한병원협회가 공동으로 제정한 상으로 올해 30회를 맞는다. 박상은 미션원장은 2001년 안양샘병원에 부임한 이후 진료부원장, 병원장, 대표원장, 미션원장 직을 역임하며, '최상의 진료로 이웃사랑을 실천하자'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초기 200병상의 병원을 1000병상 규모 종합병원으로 발전시켰다. 

JW중외박애상과 함께 수여하는 JW중외봉사상은 선우성 울산의대 서울아산병원 교수, 양세원 서울대학병원 소아청소년과 명예진료교수를 선정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