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4.1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빅풋,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 GG Content와 MOU 체결
‘컴프야2022’ 7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신규 몬스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신규 몬스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새롭게 등장한 ‘자이로스’는 전설 등급의 몬스터로, 강력한 드래곤의 형상을 갖추고 있다. 불 속성인 만큼 ‘파이어 브레스’를 주력 스킬로 보유하고 있으며, 스킬 시전 시 일정 확률로 적 전열의 카드를 소각하고 적 소환사의 마나까지 연소시킬 수 있다. 또한, 치명타로 적중 시 피해량이 30% 증가해 더욱 큰 타격을 입힐 수 있다.

스킬석의 장착 여부에 따라 ‘파이어 브레스’ 스킬의 피해량과 치명타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자신의 마나코스트는 감소시키고 카드 소각 확률을 증가시키는 효과까지 추가 부여돼 전장에서 강한 공격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스펠 ‘적응형 강화’도 새롭게 추가됐다. ‘적응형 강화’는 각각의 아군 몬스터마다 공격력이 방어력보다 높을 경우 공격력 강화 및 치명타 확률 증가 등 효과가 부여되고, 방어력이 공격력보다 높을 경우 방어력 강화 및 인내 효과가 적용되는 등 전황에 따라 맞춤형 활용이 가능하다.

‘백년전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몬스터와 스펠을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오는 28일까지 특별 소환 진행 시 동일 등급 내 다른 몬스터보다 높은 확률로 신규 몬스터와 스펠을 얻을 수 있으며, 특별 소환을 특정 횟수 진행 시, 자이로스 몬스터 카드 및 마나석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백년전쟁’은 최근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게임의 핵심 육성 콘텐츠로 ‘고대 룬’ 시스템을 도입했다. ‘고대 룬’은 더욱 강력한 몬스터 성장을 지원하는 동시에 다양한 전략과 변수를 만들 수 있는 덱 조합 전략까지 제공해 한층 다채로운 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NHN 제공
NHN빅풋(대표 김상호)은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 GG Content(대표 김정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NHN 제공

NHN빅풋,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 GG Content와 MOU 체결

NHN빅풋(대표 김상호)은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 GG Content(대표 김정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NHN빅풋의 글로벌 마케팅 방안에 대해 양사간 논의를 진행했다.

GG Content는 미국 실리콘밸리에 위치한 기업으로, 인플루언서 및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특화된 강점을 가졌다. GG Content는 45만 개가 넘는 방대한 인플루언서 채널 데이터와 360건 이상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 집행을 통해 확보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뿐 아니라 국내 주요 게임사를 대상으로 유튜브, 트위치,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에 효과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가능하다.

NHN빅풋은 이번 협약을 통해 GG Content가 보유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역량을 활용, NHN빅풋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브랜딩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현재 라이브 중인 게임 및 출시를 준비중인 P&E 게임 라인업에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NHN빅풋 김상호 대표는 이날 "전세계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NHN빅풋은 글로벌 P&E게임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기 위한 일환으로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인 GG Content와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글로벌 게임 이용자들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NHN빅풋의 게임을 자연스럽게 접하고, 인플루언서를 따라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이하 컴프야2022)가 서비스 7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의 선수팩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프야2022’ 7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이하 컴프야2022)가 서비스 7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의 선수팩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컴프야2022’은 20년 야구 게임 개발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타이틀로, 지난 2015년 4월 HD그래픽 기반의 쉽고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을 도입한 3D 버전으로 게임 엔진을 전면 교체하며 새롭게 탄생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7년간 ‘컴프야2022’와 함께 해온 유저들을 위해,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대규모 선수 영입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우선 오는 6월 말까지 진행되는 ‘넌 나에게 600장을 주었어!’ 이벤트는 다양한 선수들을 영입할 수 있는 ‘고급 골드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매월 게임에 접속만 해도 100장의 선수팩을 즉시 지급하고, 10일이상 출석할 경우 100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총 600장의 ‘고급 골드팩’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고급 골드팩’은 팀이나 포지션의 구분 없이 다양한 등급의 선수들을 획득할 수 있는 선수팩으로, ‘골든글러브’, 등 높은 희소성을 지닌 선수의 영입도 가능하다.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7주년 기념 꾸러미’도 선물로 지급한다. 특히, 패키지 구성에 속한 ‘시그니처 선수팩’은 KBO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던 전현역 선수들의 친필 싸인이 수록된 선수 카드로,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 밖에도 컴프야 시리즈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 준 커뮤니티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역사와 관련된 지식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컴프야 덕후 빙고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