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캐딜락, 5월 특별 프로모션 진행
캐딜락은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이 시작되는 5월을 맞아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5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XT5, CT4를 구매하는 고객에겐 업계 최고 수준의 5년/10만km 보증기간이 기본 제공된다. 이에 더해 △36개월 1.9% 저리 리스(보증금 30%) △36개월 1.9% 저리 할부(선수금 30%) 중 한 가지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CT5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 △36개월 1.9% 저리 리스(보증금 30%) △36개월 1.9% 저리 할부(선수금 30%)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5월 구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 공식 홈페이지나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마제스티X 출시 기념 프로모션
금호타이어는 초고성능 프리미엄 럭셔리 타이어 '마제스티X 솔루스'(MajestyX SOLUS)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9일부터 구매 고객에게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마제스티X를 4개(본) 구매한 고객에겐 한정판 프리미엄 골프 보스턴백이 주어진다. 사은품은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서는 최상위 럭셔리 제품 타이틀에 걸맞게 △명품 가방 △지갑 △시계 등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달부터 ‘세계를 달리다’라는 컨셉의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모든 지형과 기후를 극복한 금호타이어의 제품력과 브랜드 강점을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뉴 7시리즈 선계약 구매 프로그램 출시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7시리즈와 오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뉴 7시리즈 2종 모두를 연속해 경험할 수 있는 계약 구매 프로그램 '7 for 7'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7 for 7 이용 고객은 차량 가격의 10% 선납 조건에 따라 월 200만~300만 원대 납입금으로 24개월 간 현재 판매되고 있는 7시리즈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18개월 운용 후에는 중도해지 손해 배상금을 면제받고, 신형 7시리즈로 교체 가능하다.
또한 현 7시리즈를 운용하는 동안 구매조건에 따라 최대 8개월간 매월 100만 원의 월 납입금을 지원해준다. 기존 BMW 고객은 재구매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