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새벽배송 통해 '신비복숭아' 판매
NS홈쇼핑은 오는 14일부터 모바일앱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신비복숭아'를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신비복숭아는 6월 중순부터 7월 초까지 짧은 기간 동안에만 수확 가능해, 제철에만 맛볼 수 있는 과일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비복숭아는 경북 경산에서 생산한 중대과 사이즈로 20~25과로 구성된 2kg을 3만2900원 특가로 판매한다.
NS몰 모바일앱 새벽배송을 통해 밤 10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 날 7시 전에 받을 수 있다. 새벽배송 서비스 외 지역은 일반 택배로 익일 배송되며,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주문하기와 16일에 발행되는 카탈로그 NS쇼핑북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상반기 결산 '뷰티 올스타 대전' 개최
CJ온스타일은 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상반기 뷰티 히트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뷰티 올스타 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3만 원 이상 구매 시 10%, 5만 원 이상 구매 시 13%로 최대 2만 원을 돌려주는 구매 금액대별 적립금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어떤 제품이든 하나만 구입해도 '발뮤다 토스터기' 경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록시땅, 바디샵 등 대형 브랜드는 물론 핑크원더 등 최신 트렌드의 SNS 뷰티템까지 총 5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했다.
GS25, GS더프레시의 초저가 PB '리얼프라이스' 도입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3일부터 GS더프레시(GS수퍼마켓)에서 운영하는 초저가 상생 PB(Private Brand: 자체상표) 리얼프라이스 공산품 6종을 순차적으로 도입한다고 밝혔다.
리얼프라이스는 2017년부터 중소 업체를 발굴해 이들의 상품을 일반 상품의 가격 대비 70%~80% 수준으로 판매하고 있는 초저가 브랜드다. GS25가 이번에 선보이는 리얼프라이스 상품은 △리얼키친타월4롤 △리얼위생장갑100매 △리얼위생팩200매 △리얼롤백200매 △리얼천연펄프24롤 △리얼미용티슈3입 등 6종이다.
기존 GS25에서 취급하는 상품보다 용량은 2배 이상 많으면서도 가격은 약 20% 저렴한 생활 필수 공산품으로 주로 주택가 상권 내 점포에 도입되며, 대상 상품은 향후 점차 늘릴 예정이다.
CU, 소포장 채소 시리즈 '싱싱생생' 론칭
CU는 소포장 채소 시리즈 '싱싱생생'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싱싱생생 채소 시리즈는 마늘, 고추, 대파부터 모둠쌈, 양배추, 감자까지 한국인 밥상에 가장 자주 오르는 채소 15종을 1~2끼 양으로 소분해 선보인다. 모든 상품은 깔끔하게 세척된 상태다.
싱싱생생 채소 시리즈는 친환경 및 GAP 기반의 최신 설비를 갖춘 채소류 전문 유통 채널인 '만인산농협 산지유통센터'와 BGF리테일이 직접 거래해 선도는 높이고 유통 마진은 최소화했다.
세븐일레븐-뉴빌리티, '실외 자율주행 로봇 편의점 로봇배달' 국비지원 실증사업 참여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로봇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수요맞춤형 서비스로봇 개발·보급 사업'에 뉴빌리티와 함께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뉴빌리티와 함께 이번 정부 주관 실증사업 참여 기관으로서 실외 자율주행 로봇을 활용한 도심지 편의점 로봇배달 서비스 모델 구축을 위한 심화 테스트 준비에 나선다. 뉴빌리티는 롯데벤처스의 스타트업 펀드투자 우수기업으로 자율주행 로봇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는 유망 스타트업이다.
세븐일레븐은 뉴빌리티와 함께 실증사업 수행을 위한 준비단계를 거쳐 올해 4분기부터 다수 점포&다수 로봇 운영 테스트를 시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실증사업의 1단계로서 수행 기간은 12월까지 총 3개월이다. 세븐일레븐은 강남·서초·송파 지역 중심으로 배달 수요가 꾸준하고, 로봇 주행 환경 등 테스트에 적합한 입지를 갖춘 3개 점포를 선정할 계획이다.
배민, 최신 서빙로봇 '딜리 S' 신규 렌탈 상품 출시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서빙로봇 '딜리플레이트 S'(이하 딜리 S)의 신규 렌탈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이용 상품은 렌탈 요금을 월 34만 원(36개월 약정) 수준으로 낮췄다. 기존 상품(24개월 약정, 월 75만 원)에 비해 장기 이용을 원하는 업주에게 유리하다. 약정 만기 시 300만 원만 내면 로봇을 영구 소유할 수 있게 된다.
할부 형태로 로봇을 구입할 수 있는 상품도 나온다. 월 렌탈료 45만 원, 36개월 약정 상품을 이용하면 완납 시 로봇 소유권이 사장님에게 이전된다. 렌탈 상품 이용을 원치 않고 로봇을 구입하고 싶은 식당은 일시불(1400만 원)로도 구매할 수 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