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위니아, '2022년형 위니아 제습기' 출시
위니아는 '2022년형 위니아 제습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듀얼 컴프레서' 기술과 '희망 습도 조절' 모드, '자동 습도 조절' 모드, ‘의류건조’ 모드 등이 장착됐다. 이외에도 3단계 풍량 조절 기능, 예약 타이머 기능, 연속배수 운전, 성에를 제거해 주는 자동 제상 운전, 만수 시 운전 자동정지 및 물 비움 알림 등이 탑재됐다.
2022년형 위니아 제습기는 16L, 17L, 19L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제품의 구입은 위니아 전문점(위니아딤채 STAY), 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판매점과 11번가, 위메프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하가는 용량 및 기능에 따라 60만~70만 원대이다.
신도리코, '팹위버 type A530' 국내 공식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3D 프리미엄 브랜드 '팹위버'(fabWeaver, 이하 팹위버)의 첫번째 제품 'type A530'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 국내 정식으로 출시하는 팹위버 type A530는 신도리코의 3D 역량을 집대성해 만든 워킹 프로토타입용 3D 프린터다. 팹위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D 프린터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팹위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포스팅을 리그램한 뒤, 팹위버 계정 내 이벤트 포스팅에 참여 인증 댓글을 남기면 된다. 최대 10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하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 최근 에어컨 판매량 급증
롯데하이마트는 7월 들어 지난 6일까지 판매된 에어컨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약 195% 늘었다고 7일 밝혔다.
이와 함께 롯데하이마트는 최근 폭염으로 에어컨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추세로, 대구, 강릉 등 일부 지역은 에어컨 설치 대기 일수가 늘어나고 있어 설치가 최대 5일까지 지연되고 있다고 전했다.
최종인 롯데하이마트 SCM팀장은 "현재 전국 에어컨 설치팀을 100% 가깝게 가동하고 있어, 이번 주말이 지나면 전국적으로 설치가 지연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에어컨 구매 다음날 바로 설치 할 수 있도록 에어컨 설치팀을 효율적으로 운영해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