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산후조리원 대상 매트리스 케어서비스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는 산후조리원 대상 매트리스 케어서비스 프로모션을 올해 말까지 진행하며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다중이용시설로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산후조리원에서 매트리스 위생을 전문적으로 관리해 산모가 보다 깨끗한 매트리스에서 산후 컨디션을 회복하고 아이를 맞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코웨이는 산후조리원 대상으로 매트리스 케어서비스 멤버십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멤버십에 가입한 산후조리원은 코웨이의 전문적인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코웨이는 산후조리원을 대상으로 '코웨이 케어존'(Coway CARE ZONE) 명패를 제공한다. 코웨이는 산후조리원을 이용한 산모를 위한 혜택도 마련, '새 식구 맞이 케어서비스' 1회와 '아로마 비타민C 샤워헤드'를 무상 증정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다이내믹 부산 아트페어 '제 1회 아트 인 더베이' 참가
바디프랜드는 부산 해운대구 더베이101에서 진행되는 아트 페스티벌 '제 1회 아트 인 더베이'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다이내믹 부산 아트페어 아트 인 더 베이는 국내외 인기 작가들의 전시뿐만 아니라 경매쇼, 레이저쇼, 디제잉, 맥주파티, ㈜코잼과 함께하는 시민참여 NFT행사, 도슨트투어 등의 행사로 구성된 MZ세대 맞춤 아트 페스티벌이다. '더베이101'에서 오는 7일까지 진행된다.
더베이 1층 전시 공간에서는 '다이내믹 부산'이라는 전시 주제에 맞춰 소현우, 김우진, 김원근 등 MZ세대가 주목하는 인기 작가 60명의 개성 넘치는 회화, 설치, 조각 등 작품 500여 점을 감상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도 자사와 헬로 아트(Hello Art) 프로젝트로 콜라보 중인 장세일, 김경원, 이동욱 작가의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양 다리를 독립적으로 구동하는 신제품 '팬텀 로보', 쇼파형 안마의자 '아미고' 등을 전시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