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하나카드, ‘신세계 the Mile’ 카드 출시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면세점, 아시아나항공과 4자 제휴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신상품 ‘신세계 the Mile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세계 the Mile 하나카드’는 아시아나 제휴카드 가운데 마일리지 적립률이 가장 높은 상품으로,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무제한 적립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제휴서비스,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우대 서비스를 탑재해 제휴사의 모든 서비스를 카드 한장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우선, 전월실적 조건 없이 신세계백화점(오프라인 매장) 및 신세계면세점(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000원 당 10마일리지가,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5000원 당 7마일리지가 무제한 적립된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를 통해 신세계백화점에서 제공하는 백화점 5.0% 할인쿠폰(실적에 따라 3~6매), 백화점 무료 주차 2시간 제공 등과 매월 다양하게 진행되는 제휴카드 상품권 사은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신세계면세점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 해주는 Black 멤버십 등급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외겸용(VISA) 3만 5000원이며, 하나카드·신세계백화점·신세계면세점·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발급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카드 출시를 기념해 아시아나항공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1만 5000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카드 발급 및 응모 완료 후 20만 원 이상 이용한 손님을 대상으로 1만 5000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연말 해외직구·여행 혜택 담은 이벤트 마련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블랙프라이데이 등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11월 말까지 우리카드 해외직구족 및 여행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먼저, 오는 25일부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우리카드로 50달러 이상 이용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10달러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아마존, 타오바오, 알리바바, 아이허브, 비타트라, 스팀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우리 마스터카드로 300달러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우리카드로 50달러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111명에게 경품도 증정한다. △신세계 상품권 30만 원(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5매(100명)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세트(400명) △CU 모바일쿠폰 1만 원(600명)이다.
해외 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괌, 태국, 베트남, 일본 현지에서 우리카드로 500달러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 원 캐시백 및 삼성페이에 우리 마스터카드 해외이용 등록 후 현지에서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만 원 캐시백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DA@카드의정석’으로 해외이용 시 전월 실적 및 한도에 제한 없이 기본 1.3% 할인에 추가 0.8%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 쏠쏠한 혜택을 챙길 수 있다. 인천, 김포, 김해 공항라운지 이용(월 1회, 연 2회)도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 원이다.
국내전용, 법인, 선불, 기프트카드 고객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카드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