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아워홈, 갈치김치·석박지 팝업스토어 오픈
아워홈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프리미엄 김치 ‘갈치김치’와 ‘갈치석박지’ 2종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오는 23일까지, 본점에서는 오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총 7일간 해당 제품을 판매한다. 국·탕·찌개 간편식, 온더고, 치킨스테이크 등 아워홈 대표 HMR 제품도 선보인다.
아워홈은 식재료 가격 급등과 편의성으로 포장김치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판매채널을 확대해 본격적으로 김치 B2C 시장 공략에 나선다. 먼저 프리미엄 김치인 갈치김치를 내세워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아워홈 갈치김치는 국내산 배추, 무, 고춧가루를 사용했으며, 제주 갈치를 넣었다.
오리온, 나! 샌드·다이제 샌드 2종 리뉴얼 출시
오리온은 ‘나! 샌드 치즈크림’과 ‘다이제 샌드 바닐라&밀크크림’ 2종의 맛과 품질을 개선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비스킷과 크림의 조화로운 맛을 배가시키고, 제품을 2개 속포장에 나눠 담아 취식 편의성을 높였다.
롯데GRS, 자사앱서 ‘네고왕’ 프로모션 운영
롯데GRS와 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가 함께하는 유투브 채널 ‘네고왕 시즌 5-햄버거 편’이 지난 16일 공개됐다.
이번 네고왕 시즌 5에서는 롯데GRS 앱 ‘롯데잇츠’ 이용자를 위해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전 브랜드 대상으로 품목이 확대됐다. 롯데잇츠 기존 가입자에겐 반값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신규 가입 고객에겐 무료 쿠폰이 지급된다.
SPC 커피앳웍스, 네 번째 ‘엔지니어드 커피’ 출시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는 네 번째 엔지니어드 커피 시리즈 제품인 ‘#004 콜롬비아 라 마카레나 레드버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콜롬비아 라 마카레나 레드버번은 콜롬비아 카우카 주 피엔다모에서 수확한 고품질의 레드버번 품종 커피를 활용했다. 무산소 가공(커피를 가공하는 발효 탱크 내 산소를 제거해 향미를 극대화하는 방식)을 거친 뒤, 상온에서 한차례 더 발효한 복합 발효 가공방식을 적용해 오렌지의 향미와 흑설탕에 절여진 살구의 달콤함, 장미향이 특징이다.
한편, 커피앳웍스 엔지니어드 커피는 전문가들의 기술이 집약된 커피라는 의미로, SPC의 커피 전문가들이 무산소 발효가공 등 다양한 가공 기술을 활용한 스페셜티 등급의 커피들을 엄선해 선보이는 한정 제품 시리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