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세이트리아 원석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세이트리아 원석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4.0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긴,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 4월 13일 출시 확정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달링 인 더 프랑키스’와 콜라보 진행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지상과 공중을 아우르는 거대한 전장 ‘격전지’ 공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지역 세이트리아 원석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세이트리아 원석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지역 세이트리아 원석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세이트리아' 원석이 추가되고 이를 넣을 수 있는 슬롯이 추가됐다. 원석은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세공을 통해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검은 등대'의 최대 층수가 156층에서 168층으로 확장되고, △캐릭터 스킬 레벨 △성물 초월 △성소 등급 △소울링커 최대 레벨 등이 상향됐다.

넷마블은 세이트리아에 있는 황금 나무를 정화하면 '세이트리아 럭키원석', '원석 세공 강화 주문서', '정화의 이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5월 11일까지 실시한다.

콘텐츠를 즐기면 획득할 수 있는 '푸르른 코인'을 이용해 '여신의 자비', '고대 이성의 불꽃'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가위바위보를 통해 아이템을 얻는 이벤트를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퍼즐 이벤트, 지역 보스 소환, 데네루 달성 이벤트 등을 통해 각종 혜택을 증정한다.

 

ⓒ해긴 제공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이 신작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의 출시를 오는 4월 13일로 확정했다고 7일 밝혔다. ⓒ해긴 제공

해긴,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 4월 13일 출시 확정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이 신작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의 출시를 오는 4월 13일로 확정했다고 7일 밝혔다.

해긴에 따르면 '데미안 전기'는 해긴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RPG 게임으로, 전설의 오파츠 '데미안'을 찾기 위한 해적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게임은 5개의 국가에서 모인 매력적인 캐릭터와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 진형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 시스템, 빠른 성장을 돕는 레벨 공유 시스템, 게임을 플레이 하지 않아도 쌓이는 재화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특히 4개의 연합(길드) 최대 200명의 이용자 PvP가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대규모 연합전과 게임 속의 또 다른 게임 해적 다이스 등 ‘데미안 전기’만의 독특한 게임 콘텐츠도 출시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해긴 관계자는 이날 "오는 4월 13일, 데미안 전기를 드디어 세상에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현재 데미안 전기는 출시 전 막바지 개발 작업을 진행 중이며, 최고의 게임 컨디션으로 런칭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방대한 세계관, 매력과 넘치는 캐릭터까지 모두 갖춘 데미안 전기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미안 전기'는 오는 13일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을 통해 보석 3,000개, 보물지도 세트, 에픽 등급의 장비 선택 상자, 골드, 경험치, 스킬 파우더 주머니 각각 5개 등의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달링 인 더 프랑키스(Darling in the Franxx)’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달링 인 더 프랑키스’와 콜라보 진행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달링 인 더 프랑키스(Darling in the Franxx)’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달링 인 더 프랑키스’ 인기 캐릭터 ‘히로’와 ‘제로투’, ‘고로’와 ‘이치고’ 등 4종을 브라운더스트에서 용병과 조력자의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우선 ‘히로’는 5성 공격형 용병으로 등장하며 그의 조력자로 ‘제로투’가 등장한다. 또, 5성 방어형으로 등장하는 ‘고로’와 함께 ‘이치고’는 그의 조력자로 출시된다. 특히, 전투 진행 시 해당 용병과 조력자를 함께 출전하는 경우 함께 기체에 탑승하여 공격하는 연출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하는 '콜라보 한정 이벤트 던전'도 준비됐다. 해당 던전은 오는 26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달링 인 더 프랑키스의 세계관으로 들어간 브라운더스트의 단장 일행의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다. 던전 1회차 클리어 시 5성 용병 ‘히로’를 획득할 수 있으며, 5회차 이상 진행 시 조력자 ‘제로투’를 보상으로 받게 된다. 또, 전투를 진행하며 획득 가능한 이벤트 재화를 모아 상점에서 ‘6성 전설 룬 구슬’, ‘전설 스킬북 조각’, ‘5성 스킬북 조각’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상점을 통해 ‘제로투’, ‘이치고’ 2종의 신규 한정 콜라보 코스튬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오는 20일까지 영혼 장비 소환 비용이 10% 할인되며, 신비의 섬 채취 시간 역시 50% 단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달링 인 더 프랑키스’는 2018년 일본에서 방영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인 ‘제로투’ 캐릭터를 활용한 ‘제로투 댄스’, ‘토카토카 댄스’ 등의 영상이 국내 소셜 미디어를 통해 큰 인기를 끌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거대한 전장 ‘격전지’ 영상을 7일 공개했다.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지상과 공중을 아우르는 거대한 전장 ‘격전지’ 공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크로우'가 거대한 전장 ‘격전지’ 영상을 7일 공개했다.

격전지는 3개 서버 이용자들이 참여해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나이트 크로우'의 핵심 콘텐츠다. 입체적이고 광활한 전장에서 자유롭게 공중을 누비는 ‘글라이더'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40레벨을 달성하면 격전지 참여 자격이 주어진다. 이용자는 격전지 전투를 통해 ‘전공 휘장’ 등 크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전공 휘장은 격전지 몬스터 또는 다른 서버 캐릭터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특수 재화로, 순위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다.

격전지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실감형 콘텐츠도 공식 사이트에 마련됐다. 이용자는 격전지 전투가 펼쳐지는 전장 ‘킬데바트’에서 글라이더 비행과 거대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사전 체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쿠폰도 선물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4월 27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