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하이트진로, 체험형 팝업 스토어 ‘켈리 라운지’ 오픈
하이트진로는 ‘라거의 반전-켈리’(Kelly)의 시음 팝업 스토어인 ‘켈리 라운지’(Kelly Lounge)를 전국의 주요 도시 3곳에 열고 소비자 공략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곳에서는 켈리를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도 함께 구성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켈리 라운지는 ‘MZ들의 자유로운 브랜드 체험 문화공간’을 콘셉트로 켈리를 체험하고 제품 속성을 반영한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켈리 라운지는 시음존과 게임존, 그리고 포토존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서울(강남)과 대구(동성로), 부산(서면)에서 진행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CJ제일제당, 고기능성 영양 브랜드 ‘액티브엔리치’ 선봬
CJ제일제당은 고기능성 영양 솔루션 브랜드인 ‘액티브엔리치’(ActiveNrich)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액티브엔리치는 각종 뉴트리션 원료는 물론, 건강기능식품 등을 만드는 고객사를 위한 맞춤형 원료 적용 기술까지 제공하는 ‘토털 솔루션’ 브랜드다. 올해 2분기에는 첫 제품으로 ‘액티브엔리치 천연 항산화 솔루션’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 이 제품은 ‘글루타치온’(Glutathione)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천연 발효 추출물 형태로, 각종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로 사용할 수 있다. 글루타치온은 몸 속 대표적 항산화 물질이다.
정관장, 수험생 위한 ‘천녹 부스팅’ 출시
정관장이 수험생 맞춤 프리미엄 녹용 ‘천녹 부스팅’을 18일 출시했다.
천녹 부스팅은 녹용과 홍삼을 비롯해 감초, 산수유, 숙지황 등을 함유하고 있다. 새학기·시험기간·환절기 등 체력, 면역 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하루 2포씩 섭취하면 된다. 지난해 12월 남성 타깃의 ‘천녹 비스트롱’ 출시한 데 이어 수험생 타겟의 녹용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별 맞춤 녹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농심 백산수, 글로벌 평가기관 최고 등급 획득
농심은 백산수가 세계적인 권위의 벨기에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으로부터 최고 등급인 대상(Grand Gold)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생수에 대한 평가는 미각, 후각, 시각적 평가는 물론 포장과 성분 분석 등의 항목으로 이뤄지며, 백산수는 평균점수 90점 이상을 획득했다. 심사위원들은 백산수에 대해 “갈증 해소에 좋은 물(Highly thirst-quenching water)”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창립된 소비재 품질평가기관으로 주류,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에 대한 품질을 검증하고 상을 수여한다. 과학자와 전문가, 영양 컨설턴트, 소믈리에와 셰프 등 권위있는 전문가 80여 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4개월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