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펠레’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펠레’ 업데이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6.0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텔루스의 희망 팔라누스’ 등 업데이트 실시
배틀그라운드, ‘2023 한중 스트리머 클랜전’ 개최
넷마블,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신규 영웅 등급 몬스터를 9일 추가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펠레’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신규 영웅 등급 몬스터를 9일 추가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몬스터 ‘펠레’는 불 속성 지원형 몬스터로, 적에게 지속 피해를 주는 스킬을 주력으로 사용한다.

기본 스킬인 ‘마그네틱 점화’는 모든 적을 공격해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걸려 있는 지속 피해 효과를 폭발시켜 더 큰 타격을 준다. 또한 장착할 수 있는 스킬석 종류에 따라 ‘마그네틱 점화’ 스킬 사용 후 모든 적에게 6초 동안 지속 피해를 주거나 자신에게 빗맞음 발생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영웅 등급의 스킬석을 장착하면 자신의 체력이 20% 증가하는 효과도 있어, 덱 구성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활용할 수 있다.

‘백년전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몬스터 ‘펠레’를 보다 쉽게 획득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특별 소환’ 및 ‘레벨 부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년전쟁 유저들은 오는 29일까지 ‘특별 소환’을 통해 동일 등급 내 다른 몬스터보다 쉽게 ‘펠레’를 획득할 수 있으며, ‘특별 소환’ 진행 횟수에 따라 ‘펠레’ 몬스터 카드 및 다량의 마나석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획득한 신규 몬스터의 레벨이 소환사 계정 레벨과 동일해지는 부스팅 효과도 적용받는다.

한편,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몬스터들로 덱을 구성해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게임으로, 몬스터 상성과 카운터 스킬, 소환사 스펠 등 다양한 전략 요소를 기반으로 스릴 넘치는 전투의 묘미를 선사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정보는 백년전쟁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텔루스의 희망 팔라누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텔루스의 희망 팔라누스’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텔루스의 희망 팔라누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전설 플러스 영웅 ‘텔루스의 희망 팔라누스’는 공격형 딜러로, 근거리에서 적과 대치하여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제공하고, 자신과 적의 생명력에 따라 보너스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누적된 효과를 바탕으로 적에게 강력한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와 함께 신화 등급 보석을 새로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전설 플러스 보석 3개를 합성해 신화 등급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확인하며 퀘스트를 진행하는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충돌하는 신념’을 추가했다. 다크나이츠의 리더 팔라누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모든 퀘스트 완료 시 루비 1,100개 및 신화 강화석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영웅 ‘팔라누스’의 성장 레벨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텔루스의 희망 팔라누스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300만 골드, 전설 엘릭서 1500개, 팔라누스 영혼석 50개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화 보석 출시 기념 스페셜 미션 이벤트’에서는 보석 소환, 획득, 합성 등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보석 소환 티켓, 희귀~전설 보석 소환권, 전설 보석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출석 시 전설 플러스 보석 소환권 1개, 전설 보석 소환권 3개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방치형 필드 플레이 시 전설 영웅 선택권, 전설 제작 재료 선택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텔루스의 재건을 위하여! 방치형 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머들과 함께하는 ‘2023 한중 스트리머 클랜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크래프톤 제공

배틀그라운드, ‘2023 한중 스트리머 클랜전’ 개최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머들과 함께하는 ‘2023 한중 스트리머 클랜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한중 스트리머 클랜전은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머들이 총상금 1만 5000 달러(약 2천만 원)를 두고 대결하는 이벤트성 대회다. 양국 프로게이머 및 인기 스트리머 총 16명이 출전하며 한국에서는 피오, 태민, DG98, 블랙워크, 박프로, 박나닝, 에스카, 걸뽀가 참가한다. 한국 2개 팀과 중국 2개 팀, 총 4개 팀은 우승의 영예를 놓고 치열한 승부를 겨루게 된다. 대회는 오늘(9일)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되며 배틀그라운드 한국 공식 유튜브, 아프리카TV, 트위치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는 본격적인 경기에 앞서 서로를 탐색할 수 있는 ‘사녹 - 석궁전’으로 진행되며, 2부는 ‘인텐스 배틀로얄(IBR) 모드’로 총 6 매치가 진행된다. 2부에서 가장 많은 치킨을 획득한 팀이 승리와 함께 우승 상금을 차지하게 된다. 1등 팀 상금은 6000 달러이며,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4000 달러, 3000 달러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최다 킬을 달성한 한중 스트리머에게 각각 1000 달러를 수여한다.

생중계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중 스트리머 클랜전 중계 채널에서 공개되는 특별 코드를 등록한 선착순 700명에게 골드 지코인(G-Coin)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한국 팀이 우승할 경우 추가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 출시 2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 출시 2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넷마블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미션을 즐기기만 해도 한 달 안에 150레벨까지 성장하는 '하이퍼 부스팅' 시스템을 선보인다. 신규·복귀 이용자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시스템은 일일 접속으로 주어지는 보상, 미션만으로도 150레벨, 400만 전투력 달성이 가능하도록 기획됐으며, 이미 성장된 장비, 이마젠, 탈 것 등을 지급해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넷마블은 '제2의 나라' 핵심 편의성을 개편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개편 사항은 △보석의 일괄 레벨업 및 승급△장비의 일괄 레벨업 및 승급 △이마젠의 일괄 레벨업 및 진화 △카오스 필드 보스 등장 시간 조정 등 총 22가지다.

넷마블은 신규 필드보스를 추가하고, 후냐 공장을 확대해 추가적인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코스튬, 탈 것 등을 선보였다.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넷마블은 오는 30일까지 게임에 14일간 접속만 해도 총 10,000다이아(게임 재화)를 지급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스페셜 소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 6일까지 진행한다. ‘스페셜 소환 쿠폰’을 사용하면 다양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고, 소환으로 쌓은 마일리지로 '2주년 특별 쿠우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2주년 티켓 강화 이벤트', '숨겨진 2주년 선물을 찾아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