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휴온스메디텍, 미국 플로리다 의료기기 전시회 참가
휴온스메디텍은 지난 21~23일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린 의료기기 전시회 'FIME 2023'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휴온스메디텍은 공간멸균기 '휴엔 IVH ER'과 내시경 소독기 '휴엔 싱글', 음압을 이용한 전동식 의약품 주입펌프 '더마샤인 프로',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더마 아크네' 등 다양한 기기들을 선보였다.
유디갤러리, 김현진 개인전 개최
유디치과는 서양화가 김현진 개인전 'Dreaming moment..'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전시 주제는 '꿈꾸는'으로,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오는 7월 19일까지 개최된다. 이에 대해 꿈 그 자체보다 꿈이 이뤄지는 순간을 생각하면서 행복해지는 작품을 그리고 싶었기 때문이라는 게 김현진 작가의 설명이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 부스터B' 출시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고함량 비타민B군 영양제 '보령 부스터B'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보령 부스터B는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군 8종(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비타민B6, 비타민B12,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 모두가 고함량으로 들어있다. 8종의 활력 에너지 충전 성분 외에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과 세포와 혈액 생성에 필요한 엽산까지 고함량으로 포함하고 있다.
또한 비타민B군 8종과 셀레늄으로 구성된 9가지 주원료 모두 미국, 유럽의 프리미엄 원료로 사용됐으며, 1일 1회 1정 섭취하면 된다.
GC녹십자, 혈우병 최신 지견 심포지엄 성료
GC녹십자는 지난 22일 명동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혈우병 전문 의료진을 대상으로 혈우병 치료의 최신 지견에 대해 공유하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최은진 대구가톨릭대 소아청소년과 교수를 좌장으로 박정아 인하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가 '혈우병 치료 환경의 진화'(The Evolving Landscape of Hemophilia Therapy: The Ups and Downs)라는 주제로 기존 인자보충요법(Factor Replacement Therapy)과 비응고인자 치료법(Nonfactor Therapy)을 포함한 최신 치료법에 대한 장단점과 특성에 대해 발표했다.
발표 세션이 끝난 후, 패널 토의 시간에는 박영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 교수을 포함한 국내 혈우병 전문의들이 참석한 가운데 응고인자(Factor)와 비응고인자(Nonfactor) 요법에 대한 최신 치료 지견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