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라시아 전기’ ‘DLC – 에피소드2: 운명의 땅’ 사전예약 및 첫 라이브 쇼케이스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슨, ‘프라시아 전기’ ‘DLC – 에피소드2: 운명의 땅’ 사전예약 및 첫 라이브 쇼케이스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8.0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방학 맞이 친구 초대 경품 이벤트 진행
넷마블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전세계 정식 출시
네오위즈 ‘P의 거짓’, 스타필드 하남점서 오프라인 행사 개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9일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대규모 업데이트 ‘DLC – 에피소드2: 운명의 땅’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넥슨 제공

넥슨, ‘프라시아 전기’ ‘DLC – 에피소드2: 운명의 땅’ 사전예약 및 첫 라이브 쇼케이스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9일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대규모 업데이트 ‘DLC – 에피소드2: 운명의 땅’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DLC – 에피소드2: 운명의 땅’은 ‘리네아 대륙’ 최상위 거점 ‘론도 대성채’ 오픈 이후 펼쳐지는 두 번째 에피소드로, 서로 다른 렐름(서버)이 매칭되어 특정 지역에서 벌이는 결사 연합 대전 ‘시간틈바귀’, 신규 지역 ‘크론’ 등 DLC(Downloadable Content) 의미에 걸맞은 대규모 업데이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22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WP 쿠폰’, ‘500만 골드’, ’프리미엄 강화주문서 선택상자 30개’, ‘심연 잉크 10개’, ‘경험치 영약 5개’, ‘프라시아 은화 30개’, ‘영약II 지원 상자 10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12일 오후 3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온라인 쇼케이스 ‘Next Page’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쇼케이스에 이익제 디렉터, 임훈 부디렉터가 출연하여 ‘에피소드 1’을 리뷰하고, ‘에피소드 2’의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할 계획이며, Q&A를 통해 플레이어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오는 23일 신규 렐름 ‘나스카’를 오픈하며, 최초로 ‘연대기 시스템’을 통해 ‘형상’, ‘탈것’, ‘아퀴’, ‘스킬’ 등이 최종 업데이트 스펙으로 적용된다. 제전, 이벤트는 기존 렐름 진행 순서에 맞춰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일정 시간이 지난 뒤 기존 렐름으로의 이전, ‘시간틈바귀’ 지역으로 합류될 예정이다. 또, 신규 렐름 전용 경험치 증가 혜택을 제공한다.

넥슨 이익제 디렉터는 이날 “앞으로 다가올 ‘에피소드 2’를 통해 더욱 풍성하고 재밌는 콘텐츠들을 만나 보실 수 있다"라면서 "쇼케이스에서 앞으로의 계획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여름방학을 맞아 친구 초대 경품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크래프톤 제공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방학 맞이 친구 초대 경품 이벤트 진행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여름방학을 맞아 친구 초대 경품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친구를 초대해 게임을 즐기며 함께 다양한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자신이 초대한 친구가 초대코드를 받아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경품 응모를 위한 재화인 ‘튜브’ 4개와 ‘비치발리볼’ 1개를 지급받는다. 친구 7명을 초대해 ‘비치발리볼’ 7개를 모으면 ‘튜브’ 50개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들에게도 누구에게나 초대 코드를 발송할 수 있으며, 초대 가능한 인원 수에는 제한이 없다.

친구 초대가 여의치 않은 이용자들도 게임 내 개인 미션을 수행해 ‘튜브’를 획득할 수 있다. 누적 생존 시간 10분마다 ‘튜브’가 무제한 지급되며, 일일 출석 체크, 체력 200 회복하기, 2,000m 이동하기, 2킬 달성하기 등의 미션으로도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튜브’를 사용해 다양한 경품 교환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시 해당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이벤트 기간 3주간 주차별 특별 상품으로 등록되는 △갤럭시 S23 울트라 △갤럭시 탭 S9 △아이폰 14 프로 맥스 △에어팟 맥스 △아이패드 프로 12.9 △구글 기프트카드 100만 원권을 비롯해, 상시 응모 가능한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 프로 2세대 △갤럭시 버즈2 등으로 구성됐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MMORTS(실시간 대규모 전략 시뮬레이션)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을 9일 오전 9시 전세계(중국, 베트남 등 일부 국가 제외)에 정식 출시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전세계 정식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MMORTS(실시간 대규모 전략 시뮬레이션)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을 9일 오전 9시 전세계(중국, 베트남 등 일부 국가 제외)에 정식 출시했다.

이용자들은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을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PC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한 첫 게임으로 모바일 및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지난 6월부터 한국, 미국, 필리핀 등 일부 국가에서 얼리액세스를 진행한 바 있다.

이 게임은 현실 세계의 유진과 미오가 갑자기 발생한 차원 이동 현상 ‘그랜드크로스’를 통해 위기에 빠진 왕국 ‘스카이나’로 소환돼 여러 영웅들과 함께 왕국을 구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실시간으로 부대를 자유롭게 컨트롤하는 MMORTS 스타일의 조작감을 제공하고, ‘타이탄’을 활용한 대규모 ‘왕성전’ 등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넷마블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출석 이벤트 ‘운명의 부름’에서는 '전설 영웅 클라우디아', '클라우디아 마력석 60개', '전설 성급조각 50개', '고급 기도문 50장', '고유영웅 데스티나', '데스티나 마력석 50개', '고유 성급 조각 40개', '재능 초기화권 1개'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손등의 십자가’ 이벤트에서는 필드에서 몬스터를 잡으면 획득할 수 있는 알파벳으로 특정 단어를 조합해 ‘아틀란티스 성’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특정 영웅을 선택해 7일간 진행되는 미션을 완료하면 마력석 등 영웅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출정 준비 이벤트’도 실시한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P의 거짓’이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 국내 이용자들과만난다고 9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P의 거짓’, 스타필드 하남점서 오프라인 행사 개최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P의 거짓’이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 국내 이용자들과만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개최된다. 스타필드 하남점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대형디스플레이를 통해 ‘P의 거짓’을 전시하고, 게임 데모 버전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현장에서 한국 한정판 ‘콜렉터즈에디션(Collector’s Edition)’ 실물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와 함께 게임 속 ‘검은 토끼단’과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과 P의 거짓의 배경이 되는 크라트시를 연출한 전시존 등을 선보이고, ‘스페셜 LP 코스터’를증정하는 예약구매 인증과 SNS 인증샷 등 현장 방문객들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한다. 또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모델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럭키 드로우(Lucky Draw)도 진행한다.

행사 둘째 날인 8월 18일에는 오후 4시부터 한시간 반 동안 최지원 P의 거짓 총괄 디렉터(PD)와 노창규 아트 디렉터(AD)의 사인회를 열고, ‘P의 거짓’을기다리는 한국의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계획이다.

오는 8월 17일부터 ‘P의 거짓’ 한국 패키지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구성됐으며, 쓱닷컴, G마켓 등 온라인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프라인매장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 및 사전 예약 구매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