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애경, AGE20’s 베트남 현지 모델 발탁
애경산업은 자사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베트남 현지 인기 모델인 응우옌 툭 투이 티엔(Nguyen Thuc Thuy Tien, 이하 투이 티엔)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AGE20’s는 신흥 뷰티 시장으로 떠오르는 베트남에서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해 뷰티·패션·방송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투이 티엔을 브랜드 모델로 선택했다. 특히 베트남 국적의 모델이자 세계 5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2021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 우승자인 투이 티엔의 긍정적이면서도 진취적인 여성상이 AGE20’s가 추구하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케어한다’는 브랜드 가치와도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AGE20’s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약 430만 명의 SNS 팔로워를 보유해 SNS 영향력이 높은 투이 티엔과 함께 베트남 소비자와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대표 제품인 ‘에센스 팩트’를 중심으로 현지 시장에 맞는 신제품 등을 출시,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입지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레드페이스, 여성용 아웃도어 베스트 출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17일 여성용 아웃도어 베스트를 출시했다.
신상품 블로썸 프린트 메쉬 우먼 베스트는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가 적용됐으며,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 ‘이엑스 드라이’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려준다. 여기에 평소 팔의 움직임으로부터 마찰이 잦은 옆구리 부위에는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보풀 등 옷이 마모될 가능성을 최소화시켰다. 또한 일체형 후드가 부착돼 있어 바람을 막는 데 도움이 된다.
이랜드뮤지엄-서울디자인재단, 업무 협약 체결
이랜드뮤지엄과 서울디자인재단이 지난 16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 뮤지엄 4층 둘레길 라운지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랜드뮤지엄과 서울디자인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의 우수한 콘텐츠와 자산, 인프라를 활용한 전시를 선보일 계획이다.
가장 먼저 오는 31일 DDP에서 진행 예정인 ‘K-POP 공연 의상 전시’에 이랜드뮤지엄이 보유한 ‘제63회 그래미어워즈’ BTS 공연 의상을 제공하며 협력한다. 이와 함께 이랜드뮤지엄이 소장하고 있는 50만여 점의 콘텐츠들을 활용해 내년 3월 예정인 DDP 개관 10주년 전시를 함께 기획할 계획이다.
디어스킨, ‘리얼모달’ 올리브영 기획전 열어
깨끗한나라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생리대 ‘디어스킨 리얼모달’ 기획전을 연다.
깨끗한나라는 행사 기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디어스킨 리얼모달’ 4종, ‘디어스킨 에어엠보’ 3종 구매 시 원플러스원(1+1) 제품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은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쿨민트 컬러의 바캉스 네트백을 증정하며, 2만5000원 이상 제품 리뷰 인증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
아모레퍼시픽, 기억력 개선 원료 신기술 인증
아모레퍼시픽은 자체 개발한 기억력 개선 열처리녹차추출물 원료 제조 기술이 농림식품신기술(NET)의 인증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신기술로 인증 받은 ‘기억력 개선을 위한 고함량 비에피체 카테킨 녹차 원료 제조 기술’은 녹차의 핵심 성분인 에피갈로카테킨갈레이트(EGCG) 등을 갈로카테킨갈레이트(GCG) 등으로 전환시키는 기술이다. 해당 기술을 통해 제조한 열처리녹차추출물의 카테킨 구성은 기억력 개선 효능을 보이는 것으로 밝혀졌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