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 온에어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광고를 18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스프레카페의 기능적 장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제품 중심으로 제작됐다. 제품의 2가지(커피머신·얼음정수기) 기능이 한 번에 구현되는 모습을 데칼코마니 기법으로 연출했으며 이전 광고에서 선보인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이라는 카피를 그대로 유지해 광고의 연계성도 높였다는 게 청호나이스의 설명이다.
한편 에스프레카페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은 물론 커피까지 추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커피캡슐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로 총 7종을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카라, 오는 2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블루밍데이즈 특가 진행
스마트카라는 오는 21일 오전 11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 블루밍데이즈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스마트카라 400 Pro'와 대용량 수납이 가능한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 패키지'가 특별 할인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쇼핑라이브가 진행되는 한 시간 동안 두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각각 3만 원, 6만1000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확정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도 추가 지급된다. 더불어 구매 고객 전원에게 △필터 2세트(3만4000원 상당) △르크루제 타원플레이트&플라워볼(8만 원 상당)이 무료 증정된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