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꼬르소 꼬모 서울, '10 on 10' 쇼핑 위크 연다…LG생활건강, '생활정원' 모델로 배우 유이 발탁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10 꼬르소 꼬모 서울, '10 on 10' 쇼핑 위크 연다…LG생활건강, '생활정원' 모델로 배우 유이 발탁 [패션뷰티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10.2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2023 '10 on 10'쇼핑 위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

10 꼬르소 꼬모 서울, '10 on 10' 쇼핑 위크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2023 '10 on 10' 쇼핑 위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10 on 10' 쇼핑 위크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매년 10월 진행하는 특별 쇼핑행사로 올해는 이날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이번 쇼핑 위크를 맞아 고객을 위한 쇼핑 혜택은 물론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패션, 디자인, 서적, 뷰티, 미식 등 다양한 문화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쇼핑 위크를 맞아 에코백 증정, 10% 할인 제공 등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또한, 쇼핑 위크를 통해 퍼피웨어 브랜드 '멀로(Merlot)'와 협업한 신상품을 출시한다. '톰 브라운' 론칭 20주년을 기념한 특별 전시도 진행한다. 

LG생활건강, '생활정원' 모델로 배우 유이 발탁…건기식 사업 '시동'

LG생활건강은 '생활정원'의 모델로 배우 유이를 발탁, 신제품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를 홍보한다고 20일 밝혔다. 

생활정원은 LG생활건강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연의 건강한 생명력을 담은 제품을 만들어 온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다. LG생활건강은 특유의 생기 가득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유이의 이미지가 생활정원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모델과의 첫 활동으로 다이어트 건기식인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드 B-3'로 처방해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건기식 사업을 집중 육성한다. 생활정원은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판매 채널을 확대,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설화수, 진설 팝업 스토어 운영

설화수는 스킨케어 라인 '진설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설화수는 이날부터 29일까지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더 크라운 행사장'에서 진설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헤리티지 존', '이노베이션 존', '진설 존'으로 행사장을 구성해 진설에 담긴 뷰티 철학과 인삼 과학을 전달한다.

팝업 스토어의 공간별 제품 체험 후 미션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진설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SNS 인증샷 참여 시 100% 당첨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또한 설화수 진설 팝업 스토어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구매 제품에 따라 진설 백옥 마사저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 브랜드 앰버서더 로제의 포토 카드 3종 등을 증정한다.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으며 설화수만의 특별함이 담긴 '지함보'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에뛰드, 핑크 덕후들 마음 사로잡을 '핑카이브 컬렉션' 출시

에뛰드는 홀리데이 컬렉션 '핑카이브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설레는 겨울의 감성을 다채로운 핑크 컬러로 담아낸 아카이브 컬렉션이다. 

에뛰드의 대표상품 플레이 컬러 아이즈를 메인으로 틴트와 블러셔 총 3종으로 구성, MZ세대들에게 인기인 감성 브랜드 '마이페이브아카이브(mafavarchive)'와 한정 콜라보로 출시됐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왓츠인 마이페이브아카이브 △픽싱 틴트 벨벳 #윈터 스트로베리 △하트 플러터 블러셔 등으로 러블리한 겨울 무드를 만끽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