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 규모 ‘G-STAR 2023’ 미리 보기…부스 별 신작 및 쿠폰 알아볼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역대 최대 규모 ‘G-STAR 2023’ 미리 보기…부스 별 신작 및 쿠폰 알아볼까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11.1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3개 신작 선봬…게임 유저들 ‘솔깃’할 경품 및 이벤트 준비
엔씨소프트, 총 7개 게임 준비…다음 달 정식 출시 TL 관심 뜨거워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G-STAR 2023 행사를 하루 앞두고 게임 유저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4일 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이번 지스타에서 주목해야 할 부스별 신작 게임과 잊지 말고 챙겨야 할 쿠폰 정보를 정리했다.  

 

넷마블, RF 온라인 넥스트 등 3종 신작 ‘관련 굿즈’ 펑펑


넷마블에서 지스타 2023에 선보이는 ‘데미스 리본’ 이미지. ⓒ 넷마블
넷마블에서 지스타 2023에 선보이는 ‘데미스 리본’ 이미지. ⓒ 넷마블

넷마블은 벡스코 제1전시장 A04 위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중앙 출입문을 통해 입장한 뒤 계속 직진하다 마주치는 3개의 부스 중 오른편에 위치해 있는데, 매년 지스타마다 같은 자리를 고수하고 있어 늘 지스타에 참여했던 방문객이라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지스타에서 넷마블이 선보이는 신작들은 △RF 온라인 넥스트 △일곱 개의 대죄 Origin △데미스 리본까지 총 3개 작이다.

RF 온라인 넥스트의 이벤트 모드를 플레이 한 뒤 당일 10위 이내 순위를 기록한 방문객에겐 RF 온라인 넥스트 커스텀 PC(지포스 RTX 4070Ti 탑재), 지포스 RTX 4060, 무선 게이밍 헤드셋 및 이어폰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10위 안에 들지 못 하더라도 추첨권을 통해 경품을 얻을 기회가 주어진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시연을 완료하면 JBL 블루투스 스피커,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오리지널 굿즈(포토카드, 키링, 캔뱃지, 스티커, 에코백 등)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픈월드 모드에서 회색마신을 잡으면 1, 2, 3등 방문객에게 플레이스테이션 5, QUANTUM 910 게이밍 헤드셋, QUANTUM TWS 게이밍 이어폰을 각각 증정한다.

데미스 리본 시연과 시나리오 모드를 완료한 경우 오리지널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뽑기권을 선물한다. 데미스 리보 오리지널 굿즈(데스트 장패드,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키링, 렌티큘러 엽서, 포토카드, 스티커)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시연 게임을 체험하고 총 3개의 스탬프를 획득하면 넷마블 공통 굿즈와 스페셜 뽑기권을 얻는다.

 

엔씨소프트, 12월 7일 정식 서비스 ‘TL 쿠폰’ 챙기기


엔씨소프트가 지스타 2023에서 선보이는 ‘쓰론 앤 리버티’ 이미지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지스타 2023에서 선보이는 ‘쓰론 앤 리버티’ 이미지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부스는 벡스코 제1전시장 A01에 위치한 가장 큰 규모의 부스 중 하나다. 중앙 출입문을 통해 입장한 뒤 곧장 왼편을 향해 가면 발견할 수 있다. 

이번 지스타에서 엔씨소프트는 시연 프로그램으로 △LLL △BATTLE CRUSH △Project BSS 3종을 준비했으며 무대 프로그램으로는 △THRONE AND RIBERTY △Project G △ Project M 3종, 현장 부스에서 즐길 수 있는 퍼즈업 아미토이까지 총 7종을 선보인다.

이 중 게임 유저들이 가장 큰 관심을 갖고 있는 신작은 오는 12월 7일 정식 서비스를 앞둔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다. 이미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TL은 기자의 주변인들도 쿠폰 정보를 물어볼 정도로 인기가 높다. 

엔씨소프트 부스를 방문하면 현장에서 리플렛을 수령할 수 있으며, 스태프를 통해 TL의 사전예약 인증을 마치면 리플렛에 도장을 찍어준다. 해당 리플렛을 지니고 기프트존을 방문하면 사전 예약 인증 쿠폰과 한정 수량으로 TL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TL 공식 유튜브를 구독하고 이를 인증하면 모험 지원 상자 쿠폰을 별도로 지급한다. 

아울러 각 시연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LLL(마우스 장패드, 게임 음료) △배틀크러쉬(팝콘통+팝콘) △Project BSS(마우스 패드, 부채, 스티커) △퍼즈업 아미토이(아모레 뷰티 키트+게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시연 게임 3종을 모두 체험하고 'PLAY NC 스탬프'를 완성하면 인텔 노트북, 닌텐도 스위치 OLED, 스틸시리즈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 획득이 가능한 'PLAY NC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파이널판타지14 등 쿠폰 및 경품 풍성


스마일게이트RPG에서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지스타 2023에서 공개한다. ⓒ 스마일게이트RPG
스마일게이트RPG에서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지스타 2023에서 공개한다. ⓒ 스마일게이트RPG

스마일게이트RPG는 제1 전시장 A02 부스에서 참관객들을 맞이한다. 지스타 전시 기간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현재 서비스 중인 로스트아크가 여전히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만큼 모바일 버전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부스에서는 체험존 현장에서 시연한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굿즈를 제공한다. 시연에 참여하고 스탬프를 모으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캐릭터 포스터 △일러스트 엽서 △리유저블 텀블러 △로스트아크 모바일 키캡 등 다수의 경품을 선물한다. 아울러 SNS 공유 이벤트를 현장에서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헤드셋 △컨트롤러 △키보드 △무선 마우스를 받을 수 있다.

제1 전시장 B03 인벤 부스에서는 파이널판타지14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부스에 들르기만 해도 관련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G-STAR 2023 웰컴 한정 쿠폰을 통해 오케스트리온 악보와 초승달 의상 세트를 증정한다. 

제 2전시장의 F1 구역의 뉴노멀소프트의 경우 현장에서 신작 트레이딩 카드 게임 ‘템페스트’ 사전예약을 진행, 참여한 모든 참관객에게 구글기프트카드 1만 원 권을 준다. 템페스트 튜토리얼을 완료하거나 꽝 없는 퀴즈에 참여하면 구글기프트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F2 구역에 위치한 그라비티는 자사에서 선보이는 2종의 게임을 모두 시연할 경우 라그나로크 봉제인형을 100% 증정한다.

또한 △라그나로크 비긴즈 사전 예약 △START with GRAVITY 유튜브 구독 이벤트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이벤트에 참여해 현장 미션을 진행하면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도 지급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