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경환 기자]
NS홈쇼핑이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블랙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NS홈쇼핑에 따르면, 이날부터 30일까지 NS몰을 방문하면 특가 판매와 할인 쿠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블랙위크’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클릭 한 번에 ‘오늘의 랜덤 적립금’, 방송상품 5% 쿠폰과 끝장 특가 10% 할인 쿠폰, 1000원 및 7000원 쿠폰 2종을 매일 1회 받을 수 있다.
블랙위크 이벤트 기간 중에는 ‘끝장’ 특집매장에서 고물가 속 즐거운 쇼핑을 위한 가성비 상품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끝장 뷰티 릴레이’에서는 인기 뷰티 상품을 최대 87% 할인 및 1주일 체험분 추가 증정, 특정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혜택이 준비됐다.
특히, 행사 중 23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는 ‘끝장 김치대전’에서는 김치 상품을 최대 52% 할인해 주고, 1000원 추가 할인(일부상품) 및 무료 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종가집 김치 (5kg)를 45% 할인된 최종 혜택가 1만98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마음 심은 포기김치(7kg)와 동치미(1kg) 구성은 38% 할인된 3만900원에 판매된다. ‘끝장 패션 메가위크’에서는 24시간 한정 ‘하프 후드 구스다운’과 ‘겨울인기 방한화’ 등을 특가 판매, 최대 87% 할인된 가격으로 겨울 패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샤넬백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샤넬백’을 선물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고공행진 중인 물가 속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블랙위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연말을 위한 특별 상품도 구매해 보고 NS몰 ‘블랙위크’에서 즐거운 쇼핑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했다.
좌우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