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가전 세이브 프로그램’ 론칭…11번가, ‘갤럭시 S24’ 사전판매 라이브 방송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마트, ‘가전 세이브 프로그램’ 론칭…11번가, ‘갤럭시 S24’ 사전판매 라이브 방송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1.1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가전 세이브 프로그램
가전 세이브 프로그램 ⓒ이마트

이마트, ‘가전 세이브 프로그램’ 론칭

이마트가 고가 가전 구매 부담을 낮춰 줄 이색 프로모션 ‘가전 세이브 프로그램’을 18일 론칭한다.

가전 세이브 프로그램은 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할 때 제휴 현대카드(PLCC) ‘이마트 e카드 에디션2’를 사용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한 뒤, 추후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적립되는 ‘세이브 포인트’로 할인금액을 매달 상환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100만·200만 원 이상 결제 시 각각 30만·50만 원을 바로 할인받을 수 있다.

가전 세이브 프로그램에 참여할 경우, 상환 기간 카드 포인트 적립 정책이 변경된다. 기존 혜택인 신세계포인트 대신 세이브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율과 적립 가맹점 또한 달라진다. 세이브 포인트는 당월 이용금액과 무관하게 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경우 결제 금액의 3%, 그 외 가맹점 결제 시 1% 적립된다.

11번가, ‘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판매 라이브 방송

11번가가 오는 19일 자정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삼성전자의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 자급제 모델 사전판매에 돌입한다.

11번가 라이브 방송 플랫폼 ‘LIVE11’로 진행하는 두 시간 특집 방송으로, 갤럭시 S24 시리즈 실물 공개와 갤럭시 AI 기능 시연, 모델별 스펙·활용 팁 소개 등 신제품 구매에 도움이 될 콘텐츠들을 마련했다. 11번가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적용 카드사 확대, ‘신세계 상품권’ 지급,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 선착순 증정 등 방송 한정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11번가는 추가 보상 프로그램 ‘갤럭시 트레이드 인’을 19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운영한다. 신규 출시 모델 등 보상 프로그램 적용 제품을 구매한 뒤 반납대상 중고 제품을 반납하면 중고 매입가에 추가 보상금을 얹어 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또 사전판매 기간인 오는 25일까지 신한, KB국민, BC 등 카드사 할인, 11페이 결제 시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은 사전판매 종료 다음 날인 2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타셴 아트북 컬렉션 전시 진행

현대백화점은 다음 달 12일까지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보타닉 하우스에서 아트북 출판사 ‘타셴’(TASCHEN)의 아트북 컬렉션 전시 ‘예술가의 비밀 정원’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전시 주제는 ‘소망’(Wishes)으로, 소망을 갖고 꿈을 꾸게 만드는 다양한 예술가들의 아트북을 전시한다. 대표 아티스트는 영국 팝아트의 거장 데이비드 호크니, 일본의 건축 거장 안도 다다오,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장르의 대가 앨프리드 히치콕 등이 있다.

이번 전시에는 아트북 샘플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체험 공간과 함께 아트북 판매 공간도 마련된다. 아울러 신년 소원을 카드에 적어 전시장에 비치된 아트북 콘셉트의 소망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타셴 아트북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나만의 소망 카드’ 이벤트가 진행되며, 전시를 테마로 한 포토부스도 설치된다.

홈플러스, ‘갈비 유니버스’ 행사 전개

홈플러스가 18일부터 육류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갈비 유니버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양념소 LA꽃갈비 구이’(800g)를 8000원 할인한 2만5990원에, ‘미국산 초이스 냉장 찜갈비’(100g)는 40% 할인된 2370원에 판매한다. 또 ‘호주청정우·미국산 초이스 냉동 LA식 꽃갈비’(1.4kg) 제품은 1만 원씩, ‘한돈 양념돼지 LA갈비(800g)’ 제품은 5000원 할인된다.

밀키트와 냉장, 냉동 간편식 1000여 종을 총망라한 홈플러스 ‘다이닝 스트리트’ 특화 매장에서는 떡갈비, 갈비찜, 갈비만두 등의 '1+1' 및 할인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