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가성비·가치소비’ 설 선물세트 선봬…GS샵 “명절 특수 효자상품은 ‘뷰티·여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애경, ‘가성비·가치소비’ 설 선물세트 선봬…GS샵 “명절 특수 효자상품은 ‘뷰티·여행’”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2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애경산업 케라시스 퍼퓸셀렉션 33호. ⓒ애경산업

애경, '가성비·가치소비' 설 선물세트 선봬

애경산업은 가성비와 가치소비를 모두 생각한 '2024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친환경 상품인 '리미티드 셀렉션 9호', '케라시스 퍼퓸 셀렉션 33호'를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선물세트의 상·하단 케이스를 일체화하고, 쇼핑백을 제공하는 대신 케이스에 손잡이를 적용해 쓰레기 배출을 줄였다. 또한 제품 뚜껑을 금속 스프링이 포함된 펌프 대신 '원터치 캡' 형태로 변경해 플라스틱 재활용성을 높였다.

리미티드 셀렉션 9호는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샴푸와 비누 등을 담았다. 케라시스 퍼퓸 셀렉션 33호는 진한 퍼퓸 향을 담은 샴푸,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GS샵, "명절 특수 효자상품은 '뷰티·여행'" 

GS샵은 명절에 뷰티와 여행 관련 상품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22일 밝혔다.

GS샵이 설 명절 소비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설 연휴를 앞둔 1월 2∼15일 기준 TV홈쇼핑에서 판매된 스킨케어, 팩트, 미용기기 등 뷰티 상품 매출이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같은 기간에 비해 14% 증가했다. 모바일에서도 쿠션, 립스틱 등 메이크업 상품 매출이 23% 늘었다.

GS샵은 올해 설 연휴 기간 여행 수요를 겨냥해 다수의 해외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뷰티 상품 편성은 2019년 대비 30% 늘렸다. 연휴 직전인 이달 29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는 선물 수요 잡기에 집중할 계획이다.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부터 프리미엄까지 500개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NS홈쇼핑, 설 장보기 '다다익설' 프로모션

NS홈쇼핑은 설 명절을 맞아 다음 달 6일까지 모바일 및 앱에서 '다다익설'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NS홈쇼핑 모바일 응모객 대상으로 경품추첨 이벤트가 열린다. 앱푸시 수신 동의 뒤 경품별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디당 1일 1회 응모 가능하다.

이달 26일까지 진행하는 다다익설 1탄에선 추첨을 통해 NS홈쇼핑 100만 원 적립금(7명),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널+콜라 1.25L 모바일 교환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모바일 교환권 등을 준다.

27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는 다다익설 2탄을 열고 루이비통 쁘띠뜨 팔레(1명)를 증정한다.

신일, '에코 팬 큐브 히터' 카카오톡 톡딜 프로모션

신일전자는 '에코 팬 큐브 히터'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일은 행사 기간 제품을 11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매일 200장까지 '1만 원 다운로드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해 이를 이용하면 정상가 대비 약 25% 할인받을 수 있다.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에코 팬 큐브 히터는 '하이라이트 발열 방식'으로 소모 전력 대비 난방 효율을 높였다. 히터 내부에 송풍 팬을 탑재해 실내에 온기를 골고루 전달한다. 또한 인공지능(AI) 모드로 실내 온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화재 사고 예방을 위한 6중 안전 장치도 도입했다.

아모레 에스트라, 베트남 시장 진출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브랜드 에스트라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에스트라는 이날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몰 쇼피(Shopee) 브랜드관에 입점했으며 오프라인 드럭 스토어 ‘뷰티 박스(Beauty Box)’ 17개 전 매장에도 들어선다.

에스트라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에이시카365, 아토베리어365, 테라크네365, 더마UV365 라인의 16개 제품을 선보인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