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24SS 브랜드 데이’ 진행…LF 닥스, ‘뉴 런던’ 남성 컬렉션 출시 [패션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물산, ‘24SS 브랜드 데이’ 진행…LF 닥스, ‘뉴 런던’ 남성 컬렉션 출시 [패션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3.0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삼성물산, 24SS 브랜드 데이 진행. ⓒ삼성물산

삼성물산, '24SS 브랜드 데이'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요 브랜드의 '24SS 브랜드 데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SSF샵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주요 브랜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2024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10% 할인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남성복(갤럭시·갤럭시라이프스타일·시프트 G), 여성복(구호·르베이지), 빈폴(빈폴멘·레이디스·액세서리·골프), 글로벌 브랜드(준지·비이커·메종키츠네·아미·띠어리·르메르·토리버치·자크뮈스 등) 등 총 31개 브랜드가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SSF샵은 이번 행사 기간 신상품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매일 랜덤 할인쿠폰 제공(최대 50%), 신상품 20만·50만·10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 페이백 지급, 준지·비이커·띠어리·빈폴 등 대표 신상품을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 등이다.

오프라인 매장 또는 SSF샵에서 신상품 구매 후 SSF샵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신라스테이 1박 숙박권 및 2인 조식 이용권을 증정한다.

LF 닥스, '뉴 런던' 남성 컬렉션 출시

LF의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는 2024년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뉴 런던'을 주제로 한 남성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닥스는 영국 왕실의 '로얄 워런트'를 받아 품질과 가치를 공인받으며 ‘닥스’라는 네이밍 그 자체로 차별화된 브랜딩 구축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뉴 런던 컬렉션은 봄 시즌 남성들의 클래식 패션아이템 트렌치코트와 블레이저 등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모던 브리티시' 스타일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트렌치코트를 제안한다. '싱글 헤리티지 트렌치코트'는 고유의 '하우스체크' 패턴을 안감으로 사용해 닥스의 클래식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소재에서 오는 고급스러운 광택감과 조직감이 특징으로, 포멀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착장에도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발수 기능이 있어 물, 기타 오염 물질로부터 원단을 보호하기 쉬워 비가 오는 날에도 착용하기 좋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